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3 11:40:01
기사수정

매직마이크로는 협력사 몬순블록체인스토리지가 일본 A’s Japan 와 암호화화폐인 '몬순코인'(가제)의 ICO(암호화폐공개)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양측은 몬순코인 ICO와 전반적인 컨설팅을 A's Japan이 맡는다는 데 동의했다. 또 A's Japan은 몬순코인 발행 조건으로 12월 21일 5000만 달러와 내년 1월 2억5000만 달러 등 총 3억 달러를 문순에 투자하기로 했다. 






A's Japan은 자체 전문가를 동원해 몬순의 백서와 ICO 모델 및 전략을 구축한다. 해시캐시 개발자와 협력해 몬순 토큰, 스마트 계약 디자인, 거래소 리스팅과 ICO 전 분야에 대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몬순은 미국 로스차일드자산운용의 CEO를 역임했던 마이클우즈가 블록체인의 세계적 기술력을 가진 도널드 바실 박사와 공동 창업한 회사다. A’s Japan은 일본 1세대 암호화화폐 컨설턴트 업체로 ICO 경험이 있다.


매직마이크로 관계자는 “몬순코인은 연말 발행을 목표로 현재 마지막 실사를 받는 중으로 몬순의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최적화 서비스는 내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라며 "A’s Japan은 몬순블록체인 바탕의 몬순 코인의 파급력을 확신하고 있으며 침체돼 있는 암호화 화폐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