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12:19:32
기사수정


▲ 사진=리플


8월 23일, 리플의 대표이사 브래드 갈링하우스과 마케팅 전략 담당 최고 책임자 코리 존슨은 온라인 사용자들로부터 질문을 받는 “AmA( Ask Me Anything)” 세션을 실시했다. 여기에서 듀오가 접한 주제는 브래드가 좋아하는 지도자가 영감을 얻고 엑스래피드의 회랑을 다른 이들과 함께했다.

온라인 사용자들이 제기하는 질문 중 하나는 위대함을 실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브래드의 의견에서 최고 지도자들이다. 이에 대해 브래드는 리드 호프만과 셰릴 샌드버그의 이름을 따서 대답했다. 호프만은 유명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인 링크드인의 설립자이자 마이크로소프트의 이사회 멤버이며, 샌드버그는 페이스북의 최고 운영 책임자이다. 그의 말로는:

두 가지를 강조해 보겠다.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리드 호프만을 존경한다. 그가 실리콘 밸리에서 충실한 사람이었으며, 여러분도 알다시피, 그의 제품은 그가 연결고리와 네트워크인 것처럼 큰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대표는 또한, 호프만이 링크드인의 경영권을 현재 회사의 리더인 제프 웨이너에게 넘긴 이후 대규모 조직을 운영하지 않고 있다고 언급했다. 브래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방금 존경했던 또 다른 지도자는 셰릴 샌드버그이다. 확실히 페이스 북은 복잡한 2018년을 보냈고 그레이스와 그 실행은 … 놀라운 결과라고 생각한다.

그 주제는 브래드가 팀의 집중적인 사고방식이 되는 이유를 설명했던 리플의 성공으로 옮겨갔다. 그는 또한 실리콘 밸리에 대한 그의 경험 또한 리플의 성공에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그곳에서, 그는 많은 블록체인 회사들이 짧은 시간 안에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있다고 관찰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우리가 해결하고 있는 문제와 우리가 접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우리의 집중력과 명확성은 이제 우리가 보고 즐기고 있는 채택을 가속화하고 가속화했으며, 2분기가 매우 강력한 이유라고 생각한다.


또한 엑스래피드와 브래드의 제품 서비스 대상 청중에 대한 시각도 담았다. 브래드는 엑스래피드가 효율성이 떨어지는 회랑에서 일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면서 그 문제를 종결지었다.

엑스래피드가 달러-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한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을 거라고는 말하지 말자. 단순히 우리가 보고 있는 것과 필리핀, 멕시코로 가는 코인PH로 공개적으로 이야기한 것이다. 수요를 보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회랑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