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7 14:05:27
기사수정

집단지성형 투자정보 솔루션 라이즈(LYZE), 첫 토큰(LZE) 퍼블릭 세일 18~19일 진행


ž 라이즈 프로젝트, ‘라이즈 토큰(LZE)’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서 첫 퍼블릭 세일 진행


ž 퍼블릭 세일 기념 보너스로 구매 토큰의 20% 추가 증정키로



<사진설명: 라이즈 토큰(LZE) 첫 퍼블릭 세일 화면>


(2018년12월 17일, 서울) 블록체인 기반 집단지성형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공식적인 ‘라이즈 토큰(LZE)’ 첫 퍼블릭 세일을 오는 18~19일 진행한다. 


라이즈는 지난 주 진행된 대형 에어드롭 퀴즈 이벤트에 이어,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토큰 판매 형태인 ‘퍼블릭 세일’을 높은 구매 보너스율을 적용해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라이즈 토큰의 첫 퍼블릭 세일 가격은 1ETH(이더리움) 당 8,000LZE이며, 여기에 첫 퍼블릭 세일 기념 보너스율 20%을 추가 적용, 총 9,600LZE가 주어진다. 이번 판매되는 라이즈 토큰 중 보너스 토큰은 세일 종료일인 19일 다음날부터 약 2개월간 락업 예정이다. 


ERC20 기반의 라이즈 토큰은 라이즈 플랫폼 상에서 암호화폐 투자정보를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수단으로 사용된다. 특히 일반 유저와 각종 분석 전문가들이 지식을 모아 생성한 객관적이고 신속한 분석 데이터 및 각 암호화폐의 ‘온체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투자정보를 기존 증권시장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첫 번째 라이즈 토큰 퍼블릭 세일은 더 많은 일반 투자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코박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키로 결정했다”며, “향후 암호화폐의 투자정보는 물론 업계 각종 이슈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발표하여 건전한 시장 분위기 조성에 일조할 것”이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40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