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7 14:00:08
기사수정

디센트럴랜드, 디지털커런시그룹(DCG) 자회사 통해 단독 투자 받는다.


-코인베이스, 크라켄 등의 대형 거래소 투자사로 유명한 디지털커런시그룹(DCG), 디센트럴랜드의 개발 지원 및 투자를 위해 메타버스벤처(Metaverse Ventures) 설립


블록체인기반 가상현실 플랫폼인 디센트럴랜드가 지난 6일 디지털커런시그룹(DCG)이 설립한 자회사인 메타버스벤처(Metaverse Ventures)로부터 플랫폼의 개발 및 투자에 대한 지원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디지털커런시그룹(DCG)은 코인베이스, 크라켄 등 글로벌 대형 거래소를 포트폴리오로 가지고 있는 미국 소재의 대형 블록체인 투자사로 국내에서는 거래소 코빗에 투자를 진행한 터 있다. 디지털커런시그룹(DCG)는 디센트럴랜드를 지원하기 위해 별도의 자회사인 메타버스벤처스(Metaverse Ventures)를  설립했으며 이를 통해 디센트럴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에 개발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디센트럴랜드는 VR 기기를 이용해 접속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가상현실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디센트럴랜드 내의 토지 단위인 ‘랜드’를 구매하여 게임방을 만들고, 학교를 설립하거나 광고플랫폼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소유한 랜드를 타인에게 임대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3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