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인 바이낸스 랩스는 트위터에서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 움직임은 바이낸스가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초기 단계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이낸스 랩스의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이 팀은 전체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직접 투자를 해왔다.
바이낸스 랩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은 초기 단계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고유한 제품과 시장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10주간의 현장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배치는 10월에 배치될 것이다. 바이낸스에 따르면, 선두적인 초기 단계의 블록체인 스타트업들 중 일부가 이 프로그램을 위해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모일 것이다.
또한 바이낸스 랩팀은 스타트업에 모든 종류의 자원, 즉 스타트업에게 시작에 대한 지원, 규제 및 법률 조언과 채용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 팀은 또한 기술적인 실행, 기금 모금, 마케팅, 홍보에 대한 지원도 제공할 것이다. 각 팀은 프로그램 종료 시 시작 계획을 선정된 투자자와 전략적 파트너에 집중하도록 장려될 것이다.
그 팀은 그 계획을 진전시키는데 있어서 두 가지 엄청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가장 큰 도전은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제품과 시장의 적합성을 결여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둘째로, 이 사업에 부여된 설립자들은 시장 과대 선전으로 인해 BUIDLing의 목적에 여러 번 몰두한다.
바이낸스 랩스는 에코시스템내에서 아직 완전한 붕괴가 일어나지 않았으며, 인재 스카우트 측면에서 할 일이 많다고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궁극적인 임무는 블록체인 플랫폼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하는 것이다.
트위터 사용자, RSTA373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했다.
하하! 왜냐하면 세상은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이며 매우 느린 방법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비트코인 블록체인 밖에서, 기술은 거의 가치가 없다. 블록체인에 관한 한 벤처 캐피털이 얼마나 무지한지 놀랍다.
또 다른 트위터 사용자인 CR16462723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게 뭐지? 아르나케?
트위터라티, 조수잔 마틴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좋아! 바이낸스 리스트에 대한 지불은 충분할 거야.
<코인코드> 2018.8.25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