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IOTA 입출금 일시중단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Coinone)이 아이오타(MIOTA, 시가총액 14위)의 입출금 서비스를 오늘(15일) 오후3시부터 일시 중단했다고 공지했다.
공유하기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11...투심 소폭 완화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m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14일)보다 1 포인트 오른 11를 기록했다. 시장에 대한 공포 심리가 전날보다 소폭 완화되었으나, 여전히 '극단적 공포' 단계를 나타내고 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인 낙관을 의미한다.
美 극우 SNS '갭', 비트페이통한 BTC, LTC 결제 지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Bitcoin.com)에 따르면, 미국 극우성향 소셜네트워크 플랫폼 갭(Gab)이 "비트페이 서버와 통합 작업을 완료했다"며 "현재 BTC와 LTC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갭은 "코인베이스 측이 갭에 대한 서비스를 중단함에 따라, 새로운 암호화폐 결제 프로세서로 비트페이(BitPay)를 채택하게 됐다"고 공지한 바 있다.
모건크릭 창업자 "BTC, 글로벌 기축통화 될 수 있을 것"
모건크릭디지털에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의 창업자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가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리는 BTC의 영향력을 과소평가하고 있다"며 "향후 BTC는 글로벌 기축 통화가 될 수 있을 것이며, 주식, 채권, 통화, 상품 등이 토큰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