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7 14:10:01
기사수정


바비 리 "새로운 자산 유형, 유일한 암호화폐 발전 노선"

중국 최초의 암호화폐 거래소 BTCC(BTCChina)의 창업자인 바비 리가 트위터를 통해 "미국 의회가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를 새로운 자산 유형으로 분류한데 동의한다"라며 "이는 암호화폐를 발전시킬 유일한 노선"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미국 오하이오 출신 공화당 하원의원 워렌 데이비슨(Warren Davidson)이 최근 ICO 및 암호화폐 산업을 증권이 아닌 새로운 자산 유형으로 제도화 하기 위한 법안 제정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13...공포 심리 심화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m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5일)보다 6 포인트 내린 13을 기록했다. 이는 시장에 대한 공포 심리가 전날보다 심화됐음을 의미하며, 여전히 '극단적 공포' 단계를 나타내고 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인 낙관을 의미한다.


독일 대기업 중 36% "블록체인, 인터넷만큼 혁신적"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크립토라마(coincryptorama)에 따르면, 최근 독일정보통신산업협회(Bitkom)가 독일 현지 대기업들에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1/3 이상이 블록체인 기술을 인터넷만큼 혁신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조사에서 독일 기업(전체)의 15%가 "블록체인이 인터넷만큼 사회와 경제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응답했으며, 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대기업은 36%가 같은 대답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29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