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 노이너 "베어마켓 시기의 논의 내용, 작년 보다 건설적"
미국 금융 및 경제 전문 방송채널 CNBC의 크립토레이더(CRYPTOTRADER) 프로그램 진행자 겸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랜 노이너(Ran Neuner)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현재 베어마켓 상황에서 진행되고 있는 여러 논의들은 작년 보다 훨씬 건설적(productive)"이라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그는 "작년 이맘때 사람들은 오로지 가격만 생각했지만, 현재에는 진정으로 암호화폐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바이낸스, 사칭 커뮤니티 주의 당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방금 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일부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바이낸스를 사칭하고 있다"며 투자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앞서, 허이(何一) 바이낸스 공동 창업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다수 프로젝트의 공식 이메일에 바이낸스를 사칭한 'do-not-reply@post.binance.com'가 '250 BTC를 내면 바이낸스 플랫폼에 상장시켜주겠다'며 피싱 메일을 보내고 있다"며 프로젝트 측의 주의를 당부한 바 있다.
온라인 결제 서비스업체 스크릴, XRP 거래 오픈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에 따르면, 온라인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 스크릴(Skrill)이 27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XRP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XRP는 현재 11.47% 오른 0.38848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