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1 11:10:01
기사수정



2018년 12월 1일에 Jiji Press가 최근 발행한 보도에 따르면, 일본 금융 규제 기관은 ICO를 규제하기 위한 새로운 규정을 마련 할 예정이라 전했다. ICO 투자는 많은 찬반 양론이 있지만 강력한 규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면 반대 의견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익명의 소식통에 의하면, 일본의 금융 서비스청(FSA)이 앞으로 ICO를 수행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한다고 요구했다고 밝혔다. 인용 된 자료에서 수집 한 정보에 따르면, 해당 기관은 다음 달에 있을 예정인 의회 세션에서 청구서 제출을 도입한다는 아이디어를 검토하고 있는 것 같다고 보도했다. 이 법안은 금융 상품의 개정과 교환 및 지불 서비스 관련 법령과 관련 될 것이다.

분명, 이번의 움직임은 최근 암호화폐 세계를 흔들어 놓은 ICO 사기의 다양성의 결과에 기인한다. 실제로, 2017년에는 ICO 사기의 비율이 높았다. 이 규정은 일본에서 사기의 가능성을 막기 위한 보호 장치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