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1 08:10:00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Coinbase Pro는 상장 목록에 프라이버시 코인(privacy coin) 지캐시를 추가했습니다.

플랫폼은 목요일 거래소가 충분한 유동성을 확보하기 전까지는 비록 이전의 추가 사항들과 마찬가지로, 사용자들은 아직은 토큰을 구매할 수는 없지만 고객이 자사의 전문 거래 플랫폼에 지캐시를 전송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예금은 UTC 18:00 발표 후 최소 12시간 동안 승인될 것입니다.

거래가 활성화되면 미국, 영국, 유럽 연합, 캐나다, 싱가포르, 호주 대부분에 있는 Coinbase Pro 사용자만이 이 코인에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뉴욕 거주자와 기타 관할당국이 추후에 접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거래소는 coinbase.com이나 모바일 앱 사용자들이 언제 암호화폐를 시작할 수 있을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프라이버시 코인의 특성상, 완전한 지원은 아직 추가되지 않고 있습니다. 지캐시는 거래에 대한 다양한 양의 정보를 보여주는 투명 거래 유형과 차폐된 거래 유형을 모두 제공합니다. 특히, 차폐된 주소는 익명화되지만 비트코인처럼 투명한 거래는 추적 가능합니다.

게시물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투명 주소와 차폐된 주소에서의 입금을 모두 지원하지만, 투명한 주소로는 인출만 지원합니다. 앞으로는 현지 법규를 준수하는 장소의 차폐된 주소에 대한 인출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시장 반응

코인베이스 프로의 공식 발표에 따라, 지캐시의 가격은 18:00 UTC에서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데이터에 따르면 불과 5분 후에 암호화폐가 9일 최고치인 99.13달러로 15% 증가했습니다.

기사 작성 당시, ZEC은 냉각되어 현재 93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의 자료에 의하면 코인은 전체 거래소에서 24시간 거래량으로 1억 5천 5백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