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1 12:10:01
기사수정



그러나 또 다른 브랜드는 비트코인을 지불수단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캐나다에 있는 고급 보석 브랜드인 버크스 그룹(Birks Group)입니다.

시장은 화가 났을지라도, 암호화폐는 금융 혁명의 일부가 되려는 기업에 여전히 강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얼마나 많은 기업들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거래 수단으로 가상 통화, 특히 비트코인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는지에 의해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이 명단에 오른 사람은 캐나다에 본사를 둔 고급 보석 브랜드 버크스 그룹입니다.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빛나는 비트코인

Business Wire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암호화폐 고객들이 이번 크리스마스에 쉽게 반지를 끼울 수 있도록 비트페이와 협력할 것입니다. 버크스 그룹의 사장 겸 CEO인 장 크리스토프 베도스(Jean-Christophe Bédos)는 파트너쉽에 대해 큰 기대를 표했습니다.


버크스 그룹이 비트페이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당사는 비트페이가 기술의 선두에 있는 이러한 혁신적인 기능에 발맞추기 위해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비트페이의 최고상업 책임자인 소니 싱은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이 그룹의 고객 기반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버크스 그룹은 많은 해외 쇼핑객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그들이 비트코인으로 돈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습니다. 버크스 그룹은 비트코인을 수용함으로써 혁신적이고 안전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면서 고급 국제 고객을 만족시키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버크스 그룹은 처음에 밴쿠버에 있는 주요 도시를 포함한 8개 점포에 이 지불 옵션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가격 혜택 시간수락은 증가 추세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캐나다는 파괴적인 기술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채굴업 운영에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서부터 캐나다 국경 관리국에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것까지, 국가는 그들이 혁명 열차에 완전히 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는 비트코인을 지불로 받아들이는데 있어서 또 다른 보석상과 합류합니다. 라이브 비트코인 뉴스는 이전에 미국의 마크즈 주얼러스(Marks Jewelers)도 고객이 다양한 암호화폐로 지불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비트페이를 통해 텍사스의 고급 대리점에서 암호화폐로 새로운 차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프랑스로 더 멀리 가면 비트코인으로 대학 등록금까지 낼 수 있습니다. 일부 프랑스 담배 가게에서는 가상 화폐로 구입할 수 있는 암호화폐 상품권을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