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1 11:10:01
기사수정



분산형 인터넷 프로토콜인 트론은 11월 29일 코인텔레그래프와 공유한 보도자료에서 트론 아케이드(TRON Arcade)라고 불리는 블록체인 게임기금을 출시시킬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가 “개발자 권한”을 위해 설계한 “트론 아케이드”는 향후 3년 동안 총 1억 달러 규모의 투자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올해 초 파일 공유 거대 비트토렌트를 인수한 트론의 또 다른 장기 약속입니다.

트론의 CEO 저스틴 선에 따르면, 아케이드는 그 회사의 증가하는 인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트론은 블록체인 기술의 개방성과 투명성, 불변성을 활용하여 게임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기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보도 자료에서 언급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트론 아케이드는 개발자들이 우리의 임무에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전 세계 사용자에게 최고의 블록체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홍보에서 공통 주제가 된 것에 맞추어, 트론은 거래 속도 대 이더리움의 특성과 같은 네트워크의 속성을 강조했습니다.

저스틴 썬 대표는 이번 주 발표가 있기 전에 가격 폭락에 따라 이더리움 개발자들을 그의 플랫폼으로 끌어오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홍보 활동을 계속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