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09:10:02
기사수정




현재 가격 및 시장 자본화의 큰 하락을 겪고 있는 비트코인은 지금까지 저명한 투자자, 논평자, 그리고 암호화폐 매니아들로부터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ICE(Intercontinental Exchange)의 CEO 인 제프 스프레셔(Jeff Sprecher)는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그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ICE CEO는 긍정적이다

2018년 11월 27일 CoinDesk’s Consensus Invest 행사에서 제프 스프레셔는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시장의 현재 상황과 관계 없이 암호화폐가 지속될 것으로 믿는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비트코인이 현재의 암호화폐 자산가치에 상관없이 그의 의견은 변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현재의 도전과제를 극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프레셔는 자신의 주장에 대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모건 크릭 디지털 에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의 창업자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라고 불리는 파트너는 스프레셔를 돕기 위해 계속해서 도움을 주었습니다.

최근 보고에 따르면, 안토니는 비트코인의 최저치가 낮아질 것이라고 말하는 “기술적이고 역사적이며 심리적인” 지표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장밋빛 미래가 있다고 전적으로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거래 결제 계층은 여전히 비트코인이기 때문에, 시장이 말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가치를 항상 유지할 것이며, 블록체인 기술이 경험할 발전 수준도 유지될 것이라고 되풀이했습니다.

안토니 팜플리아노는 2018년에도 암호화폐가 여전히 최고의 자산 클래스이고(그렇게 인상적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다음 10년 동안에도 계속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pomp((공식 행사·의식의) 장관[장려함])라고 표현했습니다.

 

백트 CEO도 긍정적이다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에 신경 쓰지 않는 또 다른 투자자는 Bakkt의 CEO인 켈리 뢰플러입니다. 그녀는 최근에 비트코인의 현재 가격이 그녀를 방해하지 않는다고 발표했고, 그녀는 암호화폐에 긍정적인 미래를 확신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2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