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6 11:10:02
기사수정



블록체인 스타트업인 시빅(CVC)의 공동창립자 겸 CEO 비니 링햄(Vinny Lingham)은 비트코인의 가격이 향후 3개월에서 6개월 동안 현재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믿고 있다고 코인텔레그래프는 보도했습니다.

링햄은 CNBC의 Fast Money 프로그램에서 향후 3개월에서 6개월에 걸쳐 BTC를 3000달러에서 5000달러에 거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첫 번째 암호화폐 비용이 3천 달러 이하로 떨어질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시빅(CVC) 최고책임자는 암호화폐 시장이 향후 6개월 동안 불황을 극복하지 못한다면 BTC의 가격은 아마도 오랫동안 약 3,000달러에 머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비트코인을 구입하는 것이 다소 위험하지만 특히 가격이 오르기 시작하면 큰 위험이 큰 보상으로 이어지게 된다”고 링햄은 강조했습니다.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책임자는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기반을 둔 플랫폼 제작에 첫 번째 암호화폐 가격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질문에 대해 개발 속도가 느려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진짜 문제는 암호화폐가 가치의 저장고라는 진술에 있습니다. 그는 그러한 위치를 믿고 비트코인에 돈을 투자한 사람들은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블록체인으로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마스터카드나 비자 같은 지불시스템과 경쟁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017년에 이 기업가는 시장이 암호화폐의 기초가 아니라 암호화폐의 기초에 의해 움직여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커뮤니티는 종종 이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이에 앞서 마이크 노보그라츠 사장은 암호화폐 시장이 2019년 경기 침체를 극복하고 잃어버린 기반을 회복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