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5 09:10:02
기사수정





비트코인 가격이 4천 달러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시장이 하락하면서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일부 참여자들 사이에 비관론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일부는 부정적인 태도를 피했습니다. 꽤 고무적인 예측을 하는 전문가도 있습니다.

 

소니 싱(Sonny Singh)

비트페이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소니 싱은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모든 구상된 프로젝트의 실행은 암호화폐 시장을 성장 궤도로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결국, 비트코인의 가격은 내년 말까지 15-20,0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는 그러한 시나리오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 ETF가 마침내 출시 될 필요가 있으며 Fidelity, BlackRock, Square 및 Bakkt와 같은 회사는 자체 암호화폐 금융 상품을 출시하고 이들에 대한 수요를 파악할뿐만 아니라, 허용되는 경우 동일한 비트코인 ETF에 대한 수요를 지원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싱은 Bakkt가 1일 계약 이행 조건에 따라 비트코인 선물을 제공 할 준비가 되었음을 상기 시키며, 계약 체결 후 24시간 내에 고정 기간 계약에 대한 구매자의 계정으로 이체됩니다. 그러나이 플랫폼이 내년 1월에 이 금융 상품 출시를 연기했다는 사실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팀 드레이퍼

2022년까지 비트코인의 상승을 예상해왔던 잘 알려진 벤처 자본 투자자인 팀 드레이퍼는 미래에 전체 세계 경제가 암호화폐로 전환될 것이라고 여전히 확신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재 약 86조 달러의 국가 통화가 있고, 이 글의 당시 시장의 총 자본화는 약 1,250억 달러입니다. 암호화폐가 더 빠르고 유지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이 비율은 불가피하게 변할 것입니다.

드레이퍼는 디지털 자산이 원활하고 저렴하기 때문에 암호화폐의 도움으로 사람들은 쉽게 지불하거나 투자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의견으로는, 사람들은 가상 통화에 대한 환율을 바꿀 것입니다.

그에 따르면, 옛 화폐를 고수하려고 하는 것은 큰 실수가 될 것이며, 그래서 작은 나라들이 점점 더 암호화폐에 개방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전문가는 또한 암호화폐와 신용화폐 간의 비율이 50대 50이 되기 전에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을 것이며 달러를 사용하는 것보다 비트코인을 쓰거나 투자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이클 모로

제네시스 거래 및 제네시스 캐피탈 거래의 대표인 마이클 모로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최초의 암호화폐 가격 하락이 약 3,000달러에 그칠 것이라는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분석가는 또 장기 투자자들이 현직의 자리를 고수할 준비가 되어 있고 물가 회복에 기대를 걸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이미 비트코인의 10년 역사에서 75% 이상의 다섯 번째 혹은 여섯 번째 하락이라는 것을 상기했습니다.

모로는 2018년 비트코인 가격이 3~5년 전망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기관투자자들이 크게 우려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