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록체인 소년소녀 여행기" 제 2탄 , 성공적 마무리... 3일차 월튼체인 코리아와 블록체인 교육 연구소,체인파트너스 방문 - "블록체인 소년소녀 여행기" 제 2탄 , 성공적 마무리... 3일차 월튼체인 코리…
  • 기사등록 2018-12-06 10:14:48
기사수정

 



MChain이 주관하고 CoinBirds(fengniaocaijing)와 한중 블록체인 마케팅 업체 Dalro (달로 마케팅)가 주최한 “블록체인 소년소녀 여행기 제 2탄”의 4박5일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활동은“M Chain、99EX거래소、CBIT프로젝트、ProtonChain、Dalro (달로 마케팅)、Coinbirds (fengniaocaijing)、DATA LINK BASE” 7개의 업체가 한국의 “투자기관 Block Water, Foundation X, FuturePlay, 종합 블록체인 기업 Chain Partners, 블록체인 마케팅 회사 Block Patch, 프로젝트 Temco, Walton Chain, 거래소 Probit”을 방문하여 한국 블록체인 현직자들로부터 블록체인 산업의 현황과 비전에 대해 듣고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3일차 오전에“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월튼체인 코리아와 블록체인 교육 연구소에 방문했으며, Dan Liang은 윌튼체인의 발전과 비전을 공유했고, 블록체인 교육 연구원은 한국 정부의 지원을 받고 있다. 그리고 블록체인 연구소는 향후 중국의 프로젝트들이 한국으로 진출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했다.

그 후,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투자기관 Quest Capital에 방문하여 한국 시장의 투자환경과 Quest Capital의 투자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오후에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블록체인 종합 기업 Chain Partners에 방문했다.

Chain Partners는 9개의 Partners 사를 보유하고 있다. 

첫번 째Tokenomia는 체인파트너스가 선보이는 토큰 개발 전문 자문사이다. 두번째 EOSYS는 EOS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이다. 

EOS 기반의 DApp, Side-chain, Wallet등 외에 EOS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다. 

세번째 POLARIS는 세계 최초의 EOS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이다. 

네번째Decenter는 블록체인 서울경제신문과 합작해 만든 블록체인 전문 매체이다. 

다섯번째Decenter University는 블록체인 전문 교육기관으로 한국의 블록체인 사관학교라고 불리운다. 

여섯번째 CoinDuck은 세계 최초 이더리움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게 만든 결제 서비스이다. 

일곱번째 Coinsight는 블록체인 전문 Youtube 채널이다.  여덟번째 Chain Partners Research 는 한국 내 첫 암호화폐 리서치 센터이다.

마지막 일정으로,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거래소 PROBITT을 방문했다. 

PROBIT의 CEO인 도현수는 PROBIT의 배경, PROBIT의 글로벌 계획과 PROBIT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PROBIT은 1초에 150만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고, 주요 화폐의 지갑을 자체 개발을 하여 상장시키는 속도가 빠르다고 했다. 

그리고 타 거래소와는 다르게 인증키를 도입하여, 보안적인 측면을 강조했으며 PROBIT 화면을 커스트마이징 할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코인버즈는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을 통해 한국 블록체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수 많은 블록체인 종사자들에게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동향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코인버즈는 한국 블록체인 생태계를 깊이 있게 파악하고 업계의 업체들과 협력하여 풍부한 한중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사업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