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0 08:10:01
기사수정



벤처캐피털 회사인 모건 크리크 디지털(Morgan Creek Digital)의 공동 설립자인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iano)는 암호화폐 헤지펀드의 폐쇄를 예상합니다. 팜플리아노는 디지털 자산 시장의 상황이 더 나빠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팜플리아노에 따르면 암호화폐 헤지펀드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폐쇄될 예정입니다.

펀드매니저는 고객 투자 수익의 평균 20%를 받습니다. 2018년 비트코인 금리는 4배 가까이 떨어졌고, 따라서 암호화폐 헤지펀드의 이익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매니저는 무료로 일하거나 직장을 그만 두어야한다는 매우 슬픈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SEC는 최근 파라곤과 에어폭스 스타트업에 25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이 기관은 또한 몇 개의 ICO 프로젝트들의 활동들을 점검하기 시작했고, 만약 SEC가 많은 암호화폐 회사들을 벌칙을 부과한다면, 그들 중 일부는 그들 스스로 파산을 선언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ICO 동안 판매되는 코인의 비율이 거의 0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헤지펀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보이는 것만큼 슬픈 것은 아닙니다. 팜플리아노는 약세 추세가 암호화폐 시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관광객’들은 이곳을 떠나겠지만 유능한 직원을 둔 프로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이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하지만, 헤지 펀드는 몇 달 동안 폐쇄될 것이고, 공포와 불안감이 가라앉을 때, 새 펀드는 새로운 이름으로, 옛 매니저들과 함께 개설될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