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9 11:10:00
기사수정



암호화폐 시장은 현재 엄청난 하락세를 겪고 있습니다. 시장의 가격 폭락은 비트코인캐시의 강력한 하드포크 이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돌 직전에 XRP와 리플의 회사는 두 번째로 큰 디지털 화폐인 이더리움의 위치를 차지하면서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리플과 함께 블록체인 기술을 파트너로 채택할 계획

약 1주일 전에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은행인 리플사와 뱅크오브아메리카 간의 협업 가능성에 대한 추측이 있었지만 아직까지는 공식 발표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은행은 비용이 많이 들고 느리며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SWIFT 대신 국경을 초월한 거래에 블록체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2위의 은행은 리플과 유사한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은행 간에 이전할 때마다 재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고 은행 간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입니다.

 

리플 덕분에 더욱 쉬워진 국경 간 거래 프로세스

어떤 식으로든 Ripple Inc.는 SWIFT의 결제 시스템을 완전히 탈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00개 이상의 금융기관과 은행들이 지금까지 리플을 채택함에 따라 리플의 블록체인은 매우 멀리까지 갔습니다.

리플이 뱅크오브아메리카와의 계약을 체결하면 리플은 더 많은 금융기관들이 유입될 것입니다.

리플의 지불 프로토콜을 채택한 첫 번째 회사는 TAS 그룹입니다. 그 회사는 2013년에 지불 프로토콜을 채택했습니다. 이 회사는 유럽과 이탈리아의 중앙은행과 주요 상업은행을 운영하고 있으며 TAS Group은 이미 xRapid 플랫폼에 매료된 수많은 업계 참여자들을 빠르게 얻고 있는 회사의 고객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리플은 전통적인 은행 기관의 운영 방식을 개선하여 그들을 훨씬 더 쉽고 빠르게 만드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국제 거래의 단순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블록체인사가 그러한 거래를 강화하기 위해 기술 기반의 제품을 더 많이 개발하고 있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리플이 만든 제품 중에는 xRapid, xVia 및 xCurrent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출시는 리플의 기본 디지털 통화인 XRP의 가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들 제품 중 하나라도 출시될 때마다 XRP의 가치는 더 높아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xRapid의 출시를 발표했을 때, 코인의 가치는 며칠 만에 100%이상 급등했었습니다.

이러한 상품들의 출시는 Western Union과 MoneyGram과 같은 많은 국제적인 거인들을 끌어들였습니다. xRapid는 유동성 비용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금융 기관과 은행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제품은 xRapid를 사용하여 국경을 초월한 결제를 촉진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제품 출시가 XRP에 엄청난 영향을 미친 이유입니다.

XRP(XRP)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디지털 통화 목록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XRP는 지난 24시간 동안 1%미만으로 하락한 후 현재 45센트로 평가됩니다. 현재 디지털 통화의 시가총액은 180억 달러이며 지난 24시간 동안의 거래량은 12억 1천만 달러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0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