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9 07:10:02
기사수정



지금까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에서, ICO는 새로운 기술적 아이디어를 이 분야로 가져오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의 매우 인기 있는 수단이었습니다. 그러나 STO( Security Token Offerings )는 업계 성장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 조사, 데이터 분석 및 자산 관리에 주력하고 있는 토론토 소재 블록체인 회사인 Node Blockchain Inc.의 연구에 따르면, STO는 향후 ICO 자산 보유자에게 토큰 지분을 제공함에 따라 자금을 조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합니다.

이 연구는 변호사, 회계사 및 기타 전문가와 같은 중개인을 배제 하는 분산형 블록체인의 개념에 동의하지 않으며, 만약 기술이 충분히 보급될 경우 이러한 실체들이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에 가르쳐져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증권업계는 은행가, 변호사, 회계사와 같은 전문가뿐만 아니라 거래소, 관리인, 감독관 등 주요 중개인을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이해 관계자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핵심은 ‘중간’과 분권화에 있었습니다. 일부 지지자들은 STO의 약속이 증권 산업을 분열시키고 미래에 이 모든 당사자들을 부적절하게 만들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우리는 이 견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구조의 실행이 성공적이라면 이 모든 당사자들이 참여해야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기술은 그들의 역할을 제거할 수 없으며 오히려 앞으로 효율성을 개선하고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확대할 것입니다.”

STO는 ICO와 달리 기업 및/또는 그 자산의 소유권을 보장하는 디지털 자산 형태의 금융 증권입니다. 연구원들은 “STO 모델”이 발행자와 투자자에게 모두 이익이 될 스마트 계약의 강화를 통해 블록체인 산업을 더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투자자에게 제공되는 이 모델의 이점으로는 거래 비용 및 실행 속도 감소, 투자 기반 확대, 거래 조건 개선 등이 있습니다. 투자자의 경우, ICO보다 우수한 자산 우주, 향상된 유동성 및 부분 소유권이 ICO에 비해 유리합니다.

비록 STO들이 여전히 떠오르고 있지만, 연구원들은 STO 프레임워크가 향후 2년 동안 자본 시장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이고, 그래서 블록체인 산업을 더 활기차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채택을 강하게 장려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