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0 07:10:02
기사수정



글로벌 뱅킹은 암호화폐 기술과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서비스와 오퍼링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많은 업계와는 달리 블록체인에 매우 자연스럽게 적합합니다.

불행하게도, 비트코인은 느린 거래 속도를 수반하며, 확실히 더 효과적이고 분산적인 코인이 필요합니다. IBM이 이상적인 솔루션을 찾은 것 같습니다.

 

IBM은 리플보다 스텔라를 선택

속도 제한을 해결하기 위해, IBM은 남태평양 지역의 소비자와 판매자가 기존 은행 파트너를 통해 국경을 넘나드는 거래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지만 스텔라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속도와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리플이 해답이라고 기대했을 것입니다. 리플이 은행업계에 정말 열심히 진출해 왔으며, 기존 은행 대 은행 지불 방식을 대체하기 위한 길을 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IBM이 왜 스텔라를 선택했는지 궁금하다면 그들의 관점에서 보면 완벽한 선택이 되는 몇 가지 요인들이 있습니다.

IBM Blockchain Financial Solutions의 조 랭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비스타터가였을 것입니다. 첫째, 중국에서는 주로 채굴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이 없는 상태이므로 그냥 그대로 두겠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랭은 리플에 대해서도 질문을 받았는데, 그 대답은 조직의 소유권이 불투명하다는 것이었습니다. 한편, IBM은 리플과 함께 다른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스텔라의 장점

스텔라는 IBM이 비영리 및 오픈 소스 코드베이스, 고도로 개발된 소프트웨어 API 및 이러한 모든 기능이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만드는 기술과 관련하여 찾고 있는 장점들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스텔라는 네트워크상의 모든 유형의 자산을 지원할 수 있으며 남태평양을 넘어 향후 개발을 위한 토대가 되는 높은 확장성을 특징으로 한다고 IBM은 믿고 있습니다.

 

IBM, 스텔라와 함께 World Wire 서비스 시작

그 이유는 IBM이 만든 Stronghold USD 스테이블코인이 현재 스텔라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Stronghold USD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타미 캠프는 “이 토큰을 통해 사람들은 결제와 기업 간 외환을 매우 원활하고 마찰이 없으며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iframe width="696" height="392" src="https://www.youtube.com/embed/fXgwpfvDm5E?feature=oembed"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allowfullscreen="" style="box-sizing: border-box; max-width: 100%;"></iframe>

IBM은 자산은 기업과 기업을 위해 이전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월드 와이어 결제 시스템의 스테이블 코인을 사용할 것입니다.

IBM Blockchain World Wire를 통해 은행은 XLM을 사용하여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자산을 전송합니다. 이용자들은 거의 제로 요금으로 결제되는 거의 실시간 지불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