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4 09:18:16
기사수정

암호화폐로 성형외과 시술 결제가 가능해진다. 

IOT·블록체인 융합 기반의 뷰티·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큐포라 얼라이언스(대표 홍영민)는 더라인 성형외과(대표원장 조재호)의 모든 시술 결제에 자사의 암호화폐 큐로즈(Quroz) 토큰을 통한 결제가 시작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큐포라 얼라이언스는 더라인 성형외과의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큐로즈(Quroz) 토큰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할 수 있도록 설계다. 시술 외에도 토털 뷰티케어 서비스, 파트너쉽 회사들의 다이어트 식품, 기능성 화장품 등의 결제에도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큐포라 얼라이언스의 홍영민 대표이사는 “큐포라 블록체인은 10년 전부터 서비스를 제공했던 컬러즈와 더라인 성형외과의 확장된 사업전략으로 시작된 만큼 이미 자체 암호화폐 생태계를 만들고 있었다”며 “더라인 성형외과를 비롯한 글로벌 네트워크, 국내·외 협력 병원 네트워크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큐포라 얼라이언스는 더라인 성형외과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 구축을 기념하여 총 5억원 상당의 1천만큐로즈(Quroz)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컬러즈 컨설팅 고객 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개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1000큐로즈(Quroz)를 지급한다. 자세한 큐포라 에어 드랍 이벤트 안내는 큐포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