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밋업 인터뷰,] 카를로 파운더 오테일러 "중소기업들 위한 블록체인, 인공지능 플랫폼 구성할 것 " -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밋업 인터뷰,] 카를로 파운더 오테일러 "중소기업들 …
  • 기사등록 2018-12-02 23:49:03
  • 수정 2018-12-06 13:05:49
기사수정


▲ Calero (카를로) 의 파운더인 Kenneth Otalor(캐네스 오테일러, 영국)




지난 10월 18일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X유(Huobi Global Elites X You) 밋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밋업에는 벤처 캐피탈, 미디어, 유튜브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X유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밋업에 온 Calero (카를로) 의 파운더인 Kenneth Otalor(캐네스 오테일러, 영국) 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Q1. 플랫폼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카를로는 현재 100개의 회사가 우리 블록체인 플랫폼에 있습니다. (We have 100 users already)


또한 프리세일과 퍼블릭세일은 내년에 시작될 것입니다.


카를로는 개발도상국들과 중소기업들을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동남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아프리카가 주 카를로 이용 국가가 될 것입니다.


화장품, 전기, 식료품, 농업, 제조업 등의 회사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Q2. 카를로 플랫폼을 이용해 소비자들이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나요


Calero(카를로)의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면 한 번에 신뢰할 수 있는 장소 내에서 송장을 관리하고, 공급업체와 통신하며, 결제하고, 배송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종이 문서 및 잘못된 파일을 검토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들일 수 있는 것이죠.


가령 Electronics(전자장치 등)을 중국으로 부터 사려고 하는 작은 회사가 있다고 합시다.


이 회사는 충분한 돈이 없습니다.


카를로는 이들을 위해 거래 기록 등의 자료를 토대로 Credit rating(신용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500조의 자금이 글로벌 무역 거래에서 없어지고 있습니다.


Small companies are losing chances to build businesses (작은 회사들이 비즈니스의 기회를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Q3. 카를로 플랫폼의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카를로 어플리케이션에는 첨단 인공지능 기술이 들어가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개선, 증가 및 자동화를 위해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투명한 P2P 프로세스 및 투명한 협업 공급망을 구축할 수 있죠.


상품이 현재 정확히 어떤 위치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냥 어플리케이션에 대고 자기 목소리로 물어보면 됩니다.


Q4. 문서 자동화 및 최적화에는 어떤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요?



평균적으로 기업이 한 달에 1200건의 송장을 받는다고 합시다 – 그 중 70%가 여전히 종이 기반입니다.


이러한 문서를 수동으로 처리하고 법적 조치를 취하는 데 연간 640시간이 낭비됩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송장을 지불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더 늘리게 합니다.


공급자의 운영 자본에 영향을 미치게도 하는 것이죠.


카를로의 스마트 계약으로 종이와 전자 등 다양한 형태의 송장이 가능합니다.


모든 이전 송장을 추적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원장 내에 액세스 기능이 변환 및 통합됩니다.


특히 카를로의 독자적 AI가 구매 주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송장을 자동으로 확인합니다.


따라서 대금결제가 더 빨라지는 것이죠.





Q5. 한국에 오신 이유는요?


아시아 시장에서 한국이 프론티어 역할을 하게된다고 믿습니다.


첫번째로 한국은 빠른 인터넷 속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두번째는 서플라이 체인, 플랫폼과 제조업 회사들이 많습니다.


세번째는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등과 같은 사람들의 열정이 높습니다.


카를로가 한국에서 사업하는 이들의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Q6. 팀멤버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5명의 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1명은 서프라이 체인의 스페셜리스트입니다.


제너럴모터스의 Vice president(부사장) 출신입니다.


무역시장의 문제점과 해결점을 그가 알기 때문에 우리 팀에서 같이 일하게 됐습니다.


4명은 개발자입니다.



▲ 카를로 어플리케이션



머신러닝, 가상머신, 블록체인 업계에 있습니다.


아직까지 마케팅 관련 분야의 팀멤버는 없습니다.


그만큼 개발에 집중을 했다는 뜻이죠.


이미 블록체인 플랫폼이 있고 데모버젼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ICO를 위해 12월이나 1월쯤 다시 한국에 와서 비즈니스 협업점을 찾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블록체인밸리] * 본 콘텐츠는 블록체인밸리의 콘텐츠이며 블록타임스TV닷컴의 지면에 소개하여 더 많은 독자가 읽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본지 지면에 옮겨놓았습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557
기자프로필
Bitcoin to USD price on Bitstamp | dc-charts.com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 Popular articles더보기
  1. GS건설, 12월에만 4,807가구 일반분양...일산 ‘일산자이3차’, 하남 ‘위례포레자이’, 안양 ‘비산자이아이파크’… GS건설, 12월에만 4,807가구 일반분양...일산 ‘일산자이3차’, 하남 ‘위례포레자이’, 안양 ‘비산자이아이파크’, 남양주 ‘다산신도시 자연&자이’, 대구 ‘남산자이하늘채’ 등 5곳에서 분양2년 연속 종합 1위 수상한 ‘자이’ 브랜드 앞세워 12월 분양 최선 다할 것 GS건설은 12월에만 5곳에서 4,807여 가구를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겨울철 ..
  2. 아파트 청약 실수요자 재편...주택 처분 조건 승낙자 등에 25% 공급...9.13 주택시장 안정대책 오는 11일부터 시행 아파트 청약 실수요자 재편...주택 처분 조건 승낙자 등에 25% 공급...9.13 주택시장 안정대책 오는 11일부터 시행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는 ‘9.13 주택시장 안정대책’의 후속조치로 무주택 실수요자에게 신규 주택이 우선 공급되도록 하는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개정안, 수도권 분양가상한제 주택의 전매제한을 강화하는 ‘주택법 시행.
  3. 리플CEO, “2019년 은행은 고객을 대신하여 XRP와 같은 암호화폐 자산을 보관할 것을 기대” 리플 CEO인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는 은행들이 내년에 고객을 대신하여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하기 시작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한다. (즉, 커스터디 서비스 시행 기대)갈링하우스는 2018년 싱가폴 핀테크 페스티벌에서 규제 투명성과 고객에 대한 ‘XRP(리플)’과 같은 디지털 자산을 저장(보관)하기 위해 은행과 금융기관이 나설 것이.
  4. 나스닥 임원, 2019 초 비트코인 선물거래 시작계획 직접 언급 증권 거래소 나스닥(Nasdaq)은 2019년에 비트코인의 선물 거래를 시작할 계획이다. 나스닥 미디어 팀의 부회장이 이 소식을 확인했으며 거래는 내년 초에 시작된다. 비트코인 선물 및 소문나스닥의 부회장인 조셉 크리스티나트(Joseph Christinat)는 비트코인 선물이 내년 상반기에 상장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회사가 CFTC(선물거래위원회)로부.
  5. 센터코인, 글로벌거래소 코인베네 17일 상장 확정 센터코인, 글로벌거래소 코인베네 17일 상장 확정 센터코인측 관계자는 코인베네측과 협의하여 그동안 상장에 필요한 심사과정과 기술적 세팅을 모두 끝내고 오는 17일에 코인베네가 진출해 있는 전세계 9개국에 동시상장된다고 밝혔다.코인베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재 100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상장돼...
  6. 두나무 이석우 대표,“자금세탁방지,이용자 보호 위해 거래소 규제 기준 반드시 필요” 두나무 이석우 대표,“자금세탁방지,이용자 보호 위해 거래소 규제 기준 반드시 필요”자금세탁방지, 이용자 보호 등 암호화폐 &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좋은 거래소의 역할 강조거래소 운영에 대한 설립 기준과 자격만 제시하더라도 거래소를 둘러싼 여러 문제들 해결될 것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 대표이사 이.
  7. 고래는 이더리움을 축적하지만, 성장은 여전히 정체 이더리움 고래들은 지속적인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이더리움 역사에서 그 어느 기간보다 2018년에 더 많은 축적을 하고 있습니다. 11 월은 고래가 연초 대비 무려 80 % 증가하여 홀드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더리움 지갑은 현재 2천만 개가 넘는 이더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초에는 1,100만개가 넘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더리움 고래 활..
  8. 센터코인, 상장 잇따라 영국 트레이드사토시에서 코인베네까지 센터코인 줄 상장 일정과 계획을 암호화 화폐의 새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영국거래소 트레이드사토시, 러시아거래소 스탁익스체인지, 중국거래소 알피닉스, 글로벌 거래소 코인베네에 이어 한국거래소에 상장을 이어가고 있다.이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상장을 추진 글로벌 코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하고 있다. 대부분의 ...
  9. [인터뷰] 루시디티 이안나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루시디티, 데이터 투명성을 위한 블록체인 광고 프로토콜로서 … 간단히 말해서, 루시디티(Lucidity) 플랫폼은 광고주와 광고 매체 사이의 광고과정 투명성 제고를 위해 개발되고 있는  블록체인 프로토콜 플랫폼이다.특히 Lucidity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반한 마케팅 분석 프로그램을 활용함에 따라, 광고업계의 신뢰성과 효율성을 높이려고 한다.광고노출횟수의 정확한 확인과 결제 추적에 이르기까지...
  10. 센터코인,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알피넥스 15일 상장 확정 센터코인,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알피넥스 15일 상장 확정센터코인측은 오는 15일에 알피넥스(Rfinex)에 상장된다고 밝혔다. 이로써 러시아, 영국에 이어 3번째 상장이 이뤄지게 되었으며 아시아시장 첫 진출이라는데 의의가 있다고 했다.알피넥스는 백서 심사와 상장을 위한 시스템점검을 모두 마쳤으며 CENT/ETH로 15일부터 거래된다고 밝혔다. ...
  11. 아이콘 재단, 싱가폴에서 새로운 엑셀레이터 착수 발표 아이콘(ICON) 재단은 최근 트라이브(TRIVE) 벤처 및 PwC 싱가포르의 벤처 허브로 새로운 엑셀레이터 착수를 발표했다. 트라이브 엑셀러레이터는 창업전문 정부 기관인 엔터프라이즈 싱가포르가 지원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될 것이다.트라이브 엑셀러레이터는 주로 아시아의 후반기 블록체인 회사를 지원할 것이며, 실제 사용 사례.
  12. 바이낸스, 새로운 DEX 거래소 미리보기 공개 선도적인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Binance)는 오늘 새로운 (DEX)의 미리보기를 발표했습니다. 몇 달 후, 커뮤니티 중심의 분산형 거래소가 시작되어 거래자가 중앙거래소에 입금 할 필요없이 디지털 자산을 발행하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개발은 개념에서부터 빌드 된 인터페이스에 이르기까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
  13. 신디케이터 연구보고서: 한국은 암호화폐를 채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신디케이터 연구보고서: 한국은 암호화폐를 채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뉴욕 - 2018년 12월 6일 - 효과적인 자산 관리를 위해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인간 + 인공지능)를 개발하는 대표적인 핀테크 기업인 신디케이터가 오늘 대한민국의 암호화폐 시장을 다루는 새로운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신디케이터의 재무분석팀은 거래량, 최...
  14. 블록체인 스마트폰 나오나… 삼성전자, 갤S10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암호화폐 결제가 지원되는 기능 개발 블록체인 스마트폰이 출시될 관측이 제기되는 가운데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시장에 어떤 파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년 상반기 출시되는 삼성전자 ‘갤럭시S10’부터 스마트폰으로 암호화폐를 전송하고 결제하는 기능이 도입된다는 내용이다.삼성전자가 스마트폰에 적용하는 블록체인 소프트웨어(SW) 개발에 본격 나선 것으로 확인..
  15. 지퍼(ZPER), 5일 알리바바닷컴 ‘B2B 입점 지원’ 설명회 개최 블록체인 기반의 P2P금융 연합 플랫폼인 ‘ZPER(이하 지퍼)’가 의류·화장품·건강식품 등 국내 유망 중소기업들의 성공적인 수출 기회 확대를 위해 알리바바닷컴 입점 지원에 본격 나선다.지퍼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경쟁력 있는 국내 강소기업들의 성공적인 해외 온라인시장 개척을 지원할 목적으로 ‘알리바바닷컴 상거래 플랫폼 활용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