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5 14:00:01
기사수정



中 디펀드 창업자 "강세장, 인내하는 자의 소유"

중국 유명 크립토 VC 디펀드(DFUND)의 창업자 자오둥(趙東)이 본인의 웨이보(중국 SNS 플랫폼)에서 '불마켓(강세장)이 언제 올까'라는 질문에 대해 "불마켓은 인내하는 자의 소유"라며 "2년 뒤에 이 문제를 다시 돌아보라"고 답했다.


英 FCA, 암호화폐 관련 기업 위법 여부 조사 강화

영국 온라인 미디어 더 텔레그래프(The Telegraph)가 영국 금융감독청(FCA)의 공개 데이터를 인용, "최근 암호화폐 가격이 폭락을 거듭하며 FCA에 암호화폐 관련 문의 건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FCA는 최근 무허가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 50곳에 조사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지난 5월 24개 기업에 한해 진행한 조사보다 약 2배 많은 수치다. 또한, FCA는 올 들어 암호화폐 관련 기업으로부터 7 건의 내부고발 보고서를 접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홍콩 최대 컨테이너 터미널 MTL, 트레이드렌즈와 파트너십 체결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홍콩 최대 컨테이너 터미널인 MTL(Modern Terminals Limited)사가 블록체인 무역 플랫폼 트레이드렌즈(TradeLen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해운 관련 데이터 관리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할 예정이라는게 해당 업체의 설명이다. 트레이드렌즈는 IBM과 세계 최대 해운회사 머스크(Maersk)가 공동 출범한 블록체인 무역 플랫폼으로, 현재 90여개의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상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46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