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4 05:00:01
기사수정



오버스탁 CEO "블록체인 혁명, 과거 무엇보다도 클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쇼핑몰 오버스탁닷컴(Overstock.com)의 CEO 패트릭 번(Patrick Byrne)이 26일(현지시간) 폭스 비즈니스(Fox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블록체인은 인터넷 혁명보다 더 중요하다. 기존에 모든것을 뒤엎는 기술이며 세상을 바꿀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2019년은 블록체인 산업이 시작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내년에 사람들은 실제로 블록체인 제품이 세계로 출시되는 모습을 볼 것이며, 증권형 토큰을 거래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증권형 토큰이 상용화 되면, 기존 증권보다 90%의 자금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감독 기관에 투명하고 시장 조작 또한 받지 않는 이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BTC, 1시간 트위터 언급량 1위

암호화폐 마켓 데이터 플랫폼 코인트렌즈닷컴에 따르면, 지난 1시간 트위터상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암호화폐는 BTC로 나타났다. ETH와 XRP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4위~10위에는 LTC, NEO, TRX, EOS, BCH, ADA, BSV가 순서대로 이름을 올렸다.


코인베이스, 기관 전용 OTC 플랫폼 론칭중

온라인 라이브 뉴스 플랫폼 체다(cheddar)가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 판매 책임자 크리스틴 샌들러(Christine Sandler)를 인용, 코인베이스가 기관 전용 OTC 플랫폼을 론칭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코인베이스의 기관 고객들은 시장에서 큰 변동성을 일으키지 않고 대량 주문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는 설명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43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