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6 21:00:01
기사수정



렛저, XMR 추가 지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gh)에 따르면,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렛저(Ledger)가 자사 하드웨어 월렛 나노S(Nano S)에 모네로(XMR, 시가총액 12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팍소스 CEO "5~10년 뒤 정부도 스테이블 코인 발행할 것"

미 달러 기반 스테이블 코인 PAX의 발행사인 팍소스(Paxos)의 찰스 카스카리라가 오늘 현지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팍소스는 제도권에 부합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3년이라는 시간을 써야 했다"며 "반면 일반적으로 법률상 문제가 없는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3~6개월이면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스테이블 코인의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산과 지불의 유동성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향후 5~10년 뒤에는 국가가 발행하는 스테이블 코인이 출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그는 "정부는 일반적으로 민간 기업보다 움직임이 둔할 수 밖에 없다"고 부연했다.


아랍에미레이트, 2023년 정부 거래 절반 블록체인에서 진행

암호화폐 미디어 CCN에 따르면, 아랍에미레이트 당국이 오는 2021년까지 부분 정부 관련 거래의 절반을 블록체인 상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2031년까지는 행정 전반에 인공지능을 도입, 세계 일류 인공지능 기술 국가로 부상한다는 계획도 내놨다. 앞서 아부다비에서 진행된 아랍에미레이트 정부 연간 회의에서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도입시 나타날 수 있는 리스크를 집중적으로 연구 및 심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3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