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6 19:00:00
기사수정



미국, 월렛 주소 블랙리스트 도입...사실상 무의미 평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Bitcoin.com)에 따르면, 미국 정부가 사이버 범죄와 연루된 2개의 BTC 지갑을 블랙리스트에 올렸다. 해당 지갑 주소는 각각 '149w62rY42aZBox8fGcmqNsXUzSStKeq8C'와 '1AjZPMsnmpdK2Rv9KQNfMurTXinscVro9V'다. 해당 두 주소는 지난 2013년 이후로 약 7,000 차례에 걸쳐 총 6,000BTC를 거래한 바 있다. 이에 미국 정부 측은 기술적 추적을 통해 향후 거래를 막는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해당 미디어에 따르면, 업계 전문가들은 특정 주소의 암호화폐 발신 및 수신을 추적 및 방지할 수 없다고 지적하고 있다. 실제로 해당 주소들은 블랙리스트가 무의미하다는 점을 증명하듯, 지난 24시간 내 거래를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플립사이드 크립토, 코인베이스 주도 450억 달러 규모 시드 투자 유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미국 보스턴 소재의 암호화폐 평가 스타트업 플립사이드 크립토(Flipside Crypto)가 시드 라운드 투자로 450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투자는 코인베이스(Coinbase)와 DCG가 참여했다.


아수스 "게이머, 쉬는 시간에 암호화폐 채굴"

암호화폐 미디어 더 넥스트웹에 따르면, 세계적인 PC 및 부품 제조업체 아수스가 게이머들이 게임을 하지 않는 시간에 해당 그래픽 카드를 활용해 암호화폐 채굴에 나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채굴한 암호화폐는 페이팔(Paypal)과 위챗(중국판 카카오톡)을 통해 매도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아수스 측은 블록체인 기술업체 퀀텀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상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3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