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30 13:33:42
기사수정





11월27일, MCHAIN이 주관하고, CoinBirds (Fengniao 재경 해외) 와 한중 미디어 업체Dalro가 계획한 제 2기 “블록체인 소년 소녀”는 MCHAIN, 99EX 거래소, CBIT프로젝트, Proton Chain, 한중 미디어 Dalro, CoinBirds, DATA LINK BASE 등 7명의 소년소녀를 초청했다. 


이들은 4박5일간 유명한 한국 블록체인 기업들 방문 여정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블록체인 소년 소녀”단은 28일에 서울에서 EBF2018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참여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소년소녀들은 업계 동향을 파악하고 그날 오후 최대 규모의 투자 기관인 BlockWater를 방문했다. 


“블록체인 소년 소녀”단은 블록체인 업계 전문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블록체인 시장 분석가의 독특한 의견을 분석하여, 가치있는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29일에 “블록체인 소년 소녀”단은 유명 투자 기관 FoundationX、Future Play、NO.1마케팅 기관Block Patch, 인기 프로젝트인 TEMCO , Moneynet 커뮤니티 에 방문했다.





11월30일에는 Alpha Labs투자기관,Chain Partners 엑셀레이터 및 Probit거래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블록체인 소년 소녀”단은 다른 시각에서 한국 블록체인 산업 발전의 동태와 가상화폐 투자자, 비트코인 애호가들과의 만남을 모든 사람들과 공유할 것이다.


앞으로의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37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