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기업 미덱스(Midex)가 암호화폐 거래소 출범을 27일 발표했다.
이 거래소는 세계 최초로 유럽연합(EU)이 통제하는 거래소이다. 초당 수백만 건의 거래 처리, 카드나 계좌이체와 같은 광범위한 예금 및 인출, 상위급 페어 지원, 강력한 보안 시스템 등을 갖춘 이 거래 플랫폼은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물론 친숙하지 않은 초보자 또한 배려해 설계됐다.
아르세인이 말하는 유연성은 미덱스의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미덱스는거래 초보자와 전문가는 물론 상인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전문 거래소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데 이만큼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서 미덱스는 모든 거래가 단 하나의 창으로 이루어지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다.
결제 카드와 24시간 고객 서비스 지원 또한 이 인터페이스의 편리성에 한 몫을 하며, 초당 수백만 건의 처리, 익명 거래, 자동화된 거래 설정을 위한 API 등의 높은 유동성은 전문가들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미덱스는 플랫폼 자체의 기본 토큰인 MDX를 갖고 있다.
이 토큰은 특별 조건에 따라 토큰 소유자 계정에 분배되며, 일일 수수료 거래의 20% 소득을 받고 수수료 할인을 받는 등 유용하고 다양한 형태로 사용된다.
미덱스는 현재 일본, 한국, 홍콩 등 아시아에서 활발히 비즈니스를 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EU의 거래소 제재를 통과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덱스 거래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자산 거래소이자 금융 플랫폼인 미덱스는 최근 암호화폐 라이선스를 취득해 글로벌 거래소 진출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