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1 17:00:01
기사수정



호주 국세청 '비트코인 ATM 피싱' 주의 당부

호주 온라인 미디어 ABC뉴스에 따르면, 최근 호주 국세청(ATO)가 "지난 7월부터 현재까지 호주 국세청에 신고된 비트코인 ATM 관련 피싱 사기가 2만 8,000 건을 기록, 피해액은 약 1백만 달러 규모"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ATO 측은 "최근 비트코인 ATM 관련 피싱 사기가 애플의 iTunes 플랫폼에서 성행하는 '바우처 사기'보다 많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기 범죄자들은 국세청 직원을 사칭하는 등 사기 수법 또한 점점 지능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대중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테라, 그라운드X 산하 클레이튼 플랫폼과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업 테라가 카카오의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14일) 밝혔다. 양사는 해당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클레이튼 플랫폼 상의 스테이블 코인 도입을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라는 스테이블코인을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으로 크로스 체인 솔루션 구현을 목표로 한다. 한편,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은 국내 블록체인 기업 그라운드X가 개발 및 운영을 총괄하고 있다.


IMF 총재 "국가 디지털 화폐 도입할 가장 좋은 시기"

미국 유력 비즈니스 전문 미디어 마켓워치에 따르면, 크리스틴 리가르트 IMF 총재가 최근 공식 석상에서 "지금이 각국 중앙은행들이 국가 주도의 디지털 화폐 도입을 고려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