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6 10:10:01
기사수정

코빗, 실명확인 가상계좌 '확대'...박상곤 코빗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코빗 앱은 보안 강화"


코빗이 실명확인 가상계좌를 확대한다. 코빗은 22일 실명확인 가상계좌 발급대상이 확대됐다며 원화 입금을 원하는 국내 거주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실명확인 가상계좌를 발급받을 수 있다고 발표했다.





기존에는 암호화폐 거래 실명제가 시행된 1월30일 이전에 코빗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들만 실명확인 가상계좌를 발급받을 수 있었지만 지난 15일부터 회원 가입 일자와 상관없이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 


실명확인 가상계좌 발급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은행 지점에서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발급받은 다음, 신한은행 모바일/인터넷 뱅킹을 신청한다.


이후 코빗과 신한은행에 동일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한 뒤, 코빗에서 실명확인 계좌인증을 하면 된다. 이 절차를 모두 마무리하면 이 계좌를 통해 원화입금이 가능해진다.





코빗 관계자는 "안전한 예탁금 관리 및 자금세탁방지를 위해 실명확인 계좌를 등록을 확대한다"며 "많은 회원들이 실명확인 계좌를 통해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4일에는 암호화폐거래소 코빗(Korbit)은 고객 편의와 보안 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이번 앱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해외 보안 솔루션을 적용해 보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이 보다 쉽게 자산현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실시간 정보 등 편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박상곤 코빗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코빗 앱은 보안 강화는 물론 사용자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과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코빗은 앱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5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