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7 03:00:01
기사수정

블록타임스TV닷컴(BlockTimesTV.com)이 블록체인 전문가, 암호화폐 거래소 ‘EBF2018’ 한자리에 행사에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오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EBF 2018이 개최된다. 블록체인 MICE 기업 이더랩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기술이 주도하는 4차 산업 혁명과 그에 따른 경제 변화상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블록체인이 이끄는 4차 산업혁명의 비전과 차세대 블록체인 전망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이 바꿔놓을 산업 지형과 새로운 골드러시로 불리는 ‘암호화폐공개(ICO)’에 대한 정책적인 진단도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정계, 교육계, 산업계, 블록체인업계를 포함한 다양한 연사자 및 업체,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2018년을 마무리하며 다가올 2019년의 블록체인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EBF2018은 김형철 이데일리 대표이사의 개회사로 행사가 시작된다. 이어서 민병두 국회 정무위원장의 축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바이낸스랩스 벤자민 라무 디렉터의 ‘블록체인생태계 조성과 한국의 투자 매력’이라는 주제로 본 세션이 시작된다. 또한, 석종훈 중기벤처부 혁신벤처창업실장, 김태균 서울시 블록체인팀 정보기획관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세션2의 주제가 ‘진화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라는 주제인 만큼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함께한다. 특히 올해 진행된 블록체인 관련 행사에서 암호화폐 거래소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이 점에서 이번 세션2는 다양한 거래소를 만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전세계 최대규모 거래소 바이낸스를 비롯해 빗썸, 마이닉스, 코인제스트, 올비트, 코빗, 디지파이넥스 거래소 등이 참여한다. 국내외 거래소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여부와 어떻게 혁신을 이어 나갈 것인지에 대해 들을 수 있는 기회다.


세션 3에서는 ‘빠르게 확산되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주제로 이어진다. ‘블록체인의 데이터경제- 플랫폼 생태계 발전의 길’,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리버스 ICO’, ‘스테이블코인과 토큰 이코노미’ 등을 주제로 강연이 열린다. 


세션 4는 ‘블록체인이 바꿔놓은 실물경제’를 주제로 블록체인 관련 프로젝트나 암호화폐 시장만이 아닌, 블록체인이 변화시키고 탄생시킨 새로운 부가가치에 대해 논의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온라인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부스 투어는 무료로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더랩의 김경수 대표는 “2018년 한 해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로 인한 변화가 시작되는 해였다”며 “하락장과는 별개로 블록체인의 발전 가능성과 계속 진화 중인 거래소에 대해 관심있는 분이라면 이 자리에 참석하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