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2 12:59:29
기사수정

차세대의 배틀로얄 게임 링 오브 엘리시움(Ring of Elysium)의 개발사인 텐센트 게임즈가 블록체인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자 THETA NETWORK로 구동되는 SLIVER.tv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4시간 라이브 E-스포츠 채널인 SLIVER.tv에는 FaZe Clan, Method, NRG와 같은 유명 스트리머들이 등장하고 시청자를 위해 퀴즈 및 경품도 진행되며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Theta 토큰이 제공된다. 또한 Golden Winged Jacket 스킨과 같은 유니크한 게임 아이템도 SLIVER.tv 스토어에서 Theta 토큰으로 구입 가능하게 된다. 


링 오브 엘리시움은 9월 19일에 STEAM에 무료로 출시되어 플레이어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이러한 호평을 토대로 E-스포츠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커뮤니티 주도형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LIVER.tv에서 시청자들은 링 오브 엘리시움을 시청, 로그인, 라이브 콘텐츠 구독 등으로 참여하여 Theta 토큰을 보상받고 게임 내에서 프리미엄 상자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시청자들은 Theta토큰으로 인-게임 전용 스킨들과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텐센트 게임즈는 SLIVER.tv와 파트너를 맺고 Theta 토큰을 통해 희귀한 보상을 Ring of Elysium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시청자들이 E-스포츠 환경에 참여할 수 있기를 원하고, SLIVER.tv의 인터렉티브 E-스포츠 채널을 통해 이를 성취하길 원한다고 밝혔다. 


Theta Labs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Mitch Liu는 “텐센트 게임즈와의 이번 파트너쉽은 링 오브 엘리시움으로부터 흥미로운 콘텐츠를 이끌어내 E-스포츠와 상호작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며 “Theta Reward라는 독특한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은 사용자가 직접 E-스포츠 환경의 일부분이 되어 우리의 파트너사 및 게임에 더욱 많은 참여를 불러올 것이다”고 긍정적인 전망을 말했다. 


링 오브 엘리시움 개요 


Quicksilver X 엔진을 사용한 차세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아레나 슈팅게임 링 오브 엘리시움은 오로라 텐센트 스튜디오의 걸작이다. 링 오브 엘리시움은 재난 수준의 눈보라가 몰아치는 설원에 갇혀 있는 생존자들이 오직 4명만 살릴 수 있는 비행기에 탑승하여 살아남는 게임으로, 생존자들은 경쟁자들을 제거하면서 폭풍우보다 앞서 생존해야 한다. 


세타랩스 개요 


세타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동되는 비디오 전송 네트워크로, 비디오를 감상하면서 스트리밍 대역폭을 공유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차세대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자의 참여를 늘리는 동시에 콘텐츠 전송 비용을 절감하는 놀라운 솔루션이다. 세타의 프로토콜을 통해 시청자는 자신의 모든 기기에서 사용하지 않는 대역폭을 통해 다른 시청자에게 비디오를 스트리밍 함으로써 세타 토큰을 얻게 된다. 시청자들은 중앙 서버가 아닌 가까운 서버를 이용하여 향상된 품질의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상으로 얻은 토큰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콘텐츠,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세타의 기술력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견하고 시청자와 더 다양하고 심층적인 접점을 창출하며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8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