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이오스트(IOST), 초고속 전송능력을 필두로 하여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 플랫폼.
  • 기사등록 2018-11-22 12:54:29
기사수정




리퀘스트 네트워크(REQ)


블록체인에 기반한 탈중앙화 지급 네트워크. 경쟁 플랫폼으로는 오미세고(OMG)가 있으며 Request의 플랫폼은 Paypal과 흡사한 형태를 지향한다. 제3자 중개업자가 없으므로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구조이다. 동종 분야로는 Metal,Moneta, Omisego, Everex, TenX, Monaco, Centra, Token Card 등이 있다.





왁스(WAX)


WAX는 Worldwide Asset Exchange의 약자이며 디지털 자산의 손쉬운 거래를 목표로 만들어졌다. 온라인 게임 시장규모가 커짐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나 머니 등을 거래할 수 있는 탈중앙화 P2P 거래소의 요구를 반영했으며, 중개수수료 없이 더욱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오스트(IOST)


초고속 전송능력을 필두로 하여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 플랫폼. 많은 에너지가 소비되는 POS 증명방식을 대체할 수 있는 POB(Proof Of Believability) 메커니즘을 도입해 작업성과 확장성을 보장했다. 프라이빗 세일 진행 시기에 많은 기관 투자자를 통해 자금력을 확보했으며, 향후 초당 10만 건이라는 빠른 트랜잭션 처리능력을 목표로 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8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