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리핀 암호화폐거래소 박스콘-미트메신저, 12월4일 출범식 개최 - 필리핀 암호화폐거래소 박스콘-미트메신저, 12월4일 출범식 개최
  • 기사등록 2018-11-23 13:40:01
기사수정





필리핀 국제 암호화화폐거래소 박스콘과 미트(mit)메신저가 출범식을 갖고 공식 운영에 돌입한다.
 
KMS글로벌(대표 김민수)은 오는 12월 4일 2시 필리핀 마닐라 콘래드호텔에서 필리핀 정부관계자들과 업계 전문가들을 300여명을 초청해 출범식을 갖는다. 
 
필리핀 중앙은행 승인을 취득한 암호화화폐 국제 거래소 박스콘은 2019년 1월 오픈을 앞두고 운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스콘은 가상화폐 거래는 물론 1500만명 이상으로 알려져 있는 필리핀 출신 해외 근로자들의 송금 업무를 간편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마카오에 버금가는 카지노 이용객들의 거래 와 결재를 위한 오프라인거래소 확장, 외환거래 등을 사업 영역으로 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스타그램코인(SGC)를 기축통화코인으로 선정했다. 
 
독일어로 ‘더불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미트메신저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SNS 사용국가인 필리핀에서의 메신저 론칭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김민수 대표는 “필리핀에 거점을 둔 박스콘과 미트메신저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플랫폼들이 동반성장을 통해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어 성장 동력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출범식에 대한 의의를 밝혔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86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