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2 13:30:01
기사수정





게임 개발사 텐센트 게임즈가 블록체인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슬리버 티비'와의 파트너십을 19일 발표했다. 


슬러버 티비는 블록체인 기반 비디오 전송 네트워크 기업 세타(Theta)의 모회사다.

파트너십 체결로 인해 텐센츠 게임즈가 개발한 게임 ‘링 오브 엘리시움’의 사용자들은 슬리버 티비를 통해 시청하거나 참여해 세타(Theta)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게된다.


또 보상받은 토큰으로 플랫폼 내 게임 아이템이나 스킨을 구매하는데 사용 또한 가능하다.


텐센트게임즈가 블록체인 기업과 손잡고 토큰 보상시스템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텐센트 게임즈는 성명을 통해 “세타토큰을 통해 게임 사용자에게 토큰을 보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링 오브 엘리시움’에서 흥미로운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타 랩(Theta Labs)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미치리우(Mitch Liu)역시 “우리의 독특한 보상시스템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플랫폼 위에서 사용자들이 E-스포츠의 경험을 더욱 확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여러 파트너사와 게임 사용자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83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