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바글로벌, 내달 약 400억원 규모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신규 'SCO' 코인, P2P거래소와 아바쇼핑몰에서 결제 및 거래 수수료로 사용" - 아바글로벌, 내달 약 400억원 규모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신규 'SCO' 코인, …
  • 기사등록 2018-11-20 15:30:01
기사수정





아바글로벌은 내달 10일 자사의 'ABAG' 코인 보유자를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바글로벌이 진행하는 에어드랍 코인은 신규 발행 예정인 'SCO COIN'이다. 'SCO'는 이더리움 기반으로 개발된 코인으로,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아바글로벌의 탈중앙 거래소(P2P)와 블록체인 기반 쇼핑몰에서 ABAG 코인 사용을 우선 적용하고 SCO 코인도 이어서  적용할 계획이다.


아바글로벌은 지난 5월 자체 코인인 ‘ABAG’를 국내 비트젯거래소에 상장했으며, 이후 3차례에 걸쳐 'ABAG' 코인 보유자를 대상으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에어드랍은 아바글로벌이 실물경제 결제용 'SCO' 코인을 발행하면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 400억원, 상장예정가 기준)의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금번 'SCO' 에어드랍은 12 10일부터 기존 'ABAG' 코인을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향후 P2P거래소와 아바쇼핑몰에서 결제용 또는 거래 수수료로 'SCO' 코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아바글로벌이 제공 예정인 다양한 부가 서비스 이용료로 'SCO' 코인이 사용될 예정이다.


SCO’ 코인은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발행된 아바글로벌의 자체 코인으로 이더리움의 모든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아바글로벌이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ABAG' 코인과 함께 소비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BAG' 코인 보유자는 아바플랫폼 수수료 수익을 'ABAG' 코인으로 보상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향후 'SCO' 코인의 거래소 상장 시에도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ABAG' 코인은 국내 뿐만 아니라 태국 거래소인 비트온베이의 BTC, ETH 마켓에서 거래되고 있다.

 

한편 아바글로벌은 'ABAG' 코인을 아바지갑에 장기 보관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아바글로벌 측은실물경제용 결제 서비스 도입, 코인마켓 및 P2P거래소 상장, SCO 코인 발행 등 다양한 정책들을 현실화시켜 중장기적인 아바 코인의 가치 상승과 아바글로벌 고객의 이익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8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