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17:20:01
기사수정



이더리움 온체인 거래 감소...병목 현상은 지속

전날(16일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온체인 거래수가 56만 3051 건을 기록했다. 이는 전날 대비 1만 9130건 감소한 수치다. 약 3.29% 줄었다. 다만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미체결 거래수(18일 새벽 2시 30분)는 8만 5054 건을 기록, 여전히 병목현상이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채굴 난이도는 3084.86 TH다.


비트멕스 보고서 "해시 전쟁 양 진영 모두 막대한 손실"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홍콩 기반 암호화폐 마진 거래 플랫폼 비트멕스(BitMEX)가 오늘 보고서를 통해 "전날 BCH 하드포크를 두고 벌어진 해시파워 전쟁 중 두 진영 모두 막대한 손실을 입었다"고 진단했다.


美 ICO 스타트업, 작년 발행 토큰 증권으로 등록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국 현지 암호화폐 스타트업 2곳이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와 1년 전 발행한 토큰을 '증권'으로 등록하기로 합의했다. 해당 스타트업은 각각 CarrierEQ Inc와 Paragon Coin Inc다. 해당 스타트업들은 지난해 ICO 및 토큰 세일을 진행했으며, CarrierEQ Inc의 경우 1500만 달러를 조달했다. Paragon Coin Inc는 1200만 달러를 조달했다. 해당 회사들은 토큰을 증권으로 등록하는 동시에, 일부 조달한 자금을 투자자들에게 돌려 주었으며, 25만 달러의 벌금을 납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SEC 측 관계자는 "ICO를 통해 증권을 발행한 회사는 증권 등록법을 꼭 이행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