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13:20:01
기사수정



캐나다 연방의원, 암호화폐 관련 자금세탁방지 규정 도입 촉구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베스트에 따르면, 캐나다 연방의원들이 암호화폐에 대한 자금세탁방지 규정 도입을 촉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와 투명성을 더욱 강화하려는 캐나다의 이러한 움직임은 각국 정부가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려는 추세를 나타낸다는 게 해당 미디어 측의 설명이다.


BCH 하드포크 관련 주요 거래소 현황

BCH 하드포크에 대한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의 조치는 아래와 같다. 1. 바이낸스, BCH ABC 및 BCH SV 페어거래 상장. 2. 후오비, 하드포크 분리 전까지 가장 긴 체인 기준으로 거래할 것 공지 3. 비트파이넥스, BCH의 거래 코드 사용을 일시 중단, BAB, BSV로 대체. 4. 폴로닉스, BCH 거래 및 ABC, SV 입출금 서비스 중단, ABC, SV는 BTC, USDC 통해 거래 가능. 5. 게이트 아이오, BCH ABC, BCH SV 거래 오픈, BCH의 거래 코드 사용, BCH는 BCH ABC와 동일. 6. OKEx, 디지파이넥스(DigiFinex), 코인베네(CoinBene), ZB.COM, BCH 관련 거래 중단.


바이낸스, SV·ABC 거래소 중 거래량 최대

BCH SV, BCH ABC의 24시간 거래량이 바이낸스에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BCH SV의 24시간 거래량이 가장 많은 거래소는 바이낸스, 업비트, 폴로닉스, 게이트아이오, 비트파이넥스 순이다. BCH ABC의 24시간 거래량이 가장 많은 거래소는 바이낸스, 폴로닉스, 비트파이넥스, 힛빗, 아이닥스(IDAX) 순으로 나타났다. 현재 ABC와 SV의 해시 파워는 전과 비교해 큰 변화는 없으며, ABC가 SV보다 10블록 더 많이 생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5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