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B-trade)’를 운영하는 '블록체인컴퍼니' 가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블록체인컴퍼니는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 이외에도 IT 인증, 보안, 핀테크, 기타 부가서비스 등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회사다.
이 회사는 블록체인 개발 솔루션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로코’와 함께 더 안전하고 투명하게 관리되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해 말부터 협력해왔다.
이번에 오픈한 블록체인컴퍼니 홈페이지는 암호화폐 거래소 외에도 △전자지갑서비스 △채굴서비스 △ICO △블록체인 기술컨설팅 △관련 스타트업 육성 등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 영역에 대한 소개와 기술적 파트너인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로코’에 대한 소개 등으로 구성됐다.
또 지난달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바로 설치할 수 있도록 앱 스토어를 연동시켰다.
블록체인컴퍼니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비트레이드 운영하고 있는 블록체인컴퍼니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신뢰를 얻기 위해 정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 며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고 향후 암호화폐 거래 외에도 다방면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블록체인컴퍼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