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7 08:10:00
기사수정

일본의 GMO 인터넷은 7nm 비트코인 채굴기 2개 라인의 출시를 연기했습니다. 회사의 관계자는 news.Bitcoin.com에 상황을 분명히 했으며 일부 환불이 이미 이루어졌음을 지적했습니다.

이 외에도, 회사는 채굴 사업을 이전할 계획입니다.

 

연기된 출하

GMO인터넷은 ASIC 비트코인 채굴장비 7nm 출하를 연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그 회사는 두 개의 광구를 가지고 있다: B2와 B3. 전자는 10월 말, 후자는 11월에 출하하기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GMO의 한 대표가 뉴스에 나왔다. Bitcoin.com는 화요일 양사의 선적이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채굴업에 필요한 부품은 사실 지금 당장은 얻기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공급 수요 균형이 깨져 저항기와 같은 일부 전자 구성 부품을 구하기 어렵습니다.

그는 회사가 올해 채굴자들을 보낼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GMO 인터넷은 6월에 B2 회선을, 7월에는 B3 회선을 출시했습니다. 지난 8월에는 냉각 성능과 운영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B3 케이스 형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B2와 B3의 가격은 모두 1,999달러이며 품절입니다.

담당 직원은 다음과 같이 요청하신 모든 고객에게 환불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안내 방송이 지연되는 시점에 환불을 원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미 요구했던 고객들에게 환불 발급을 완료했습니다.

 

채굴 작업 재배치

GMO는 스위스 자회사를 통해 사내 채굴장, 채굴기계 개발, 제조 및 판매, 클라우드 채굴장 등 세 가지 채굴업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11월 5일, 회사는 10월에 595 BTC와 875 BCH가 채굴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채굴업계의 월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GMO의 전체 해시레이트는 전월의 479 PH/s에서 월 674 PH/s로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분기 실적 발표에서 아직도 “암호화폐 분야에서 1위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넷 거대기업은 채굴업시설 확대가 계획대로 진행됐지만 3분기 중 채굴장 업체는 적자를 기록했다고 더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 같은 적자로 인해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하고 해시가 되풀이되는 등 거시환경의 악화로 인한 수익성이 감소함에 따라 전년대비 12억9000만 엔(약 1,100만 달러)의 소폭 증가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암호화폐 채굴 사업은 매크로 환경의 침체로 인해 수익성이 저하되었습니다.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GMO 인터넷 설립자이자 CEO인 마사토시 구마가이(Masatoshi Kumagai)는 전기와 생산 비용을 낮춰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채굴장 사업을 이전하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GMO 대표는 계획을 news.Bitcoin.com에 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위치와 기간에 대한 세부 사항은 “현재 고려 중에 있다”며 “우리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3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