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7 07:10:02
기사수정



국제 통화 기금(IMF)의 크리스틴 라가르드(Christine Lagarde) 총재는 가상 화폐에 관한 기사를 썼습니다.

이 기사는 ‘핀테크에 대한 규제 접근법 : 혁신을 저해하지 않고 출현하는 위험에 대한 방어’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이 기사에서 그녀는 가상 화폐에 대해 긍정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크리스틴 라가르드, 암호화폐 자산을 버려서는 안 됨

크리스틴 라가르드(Christine Lagarde)는 가상 통화가 세계를 변화시켜야 한다는 잠재력을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녀는 가상화폐에 대한 좋고 나쁜 것을 언급합니다. 동시에 라가르드는 가상통화가 직면해야 하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녀는 금융 기술이 위험을 제기하지만 상당한 약속을 제공한다고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면 더 빠르고 저렴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것에 관해, 그녀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금융 기술은 상당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위험을 초래합니다. 암호화폐 자산을 뒷받침하는 분산 원장 기술을 고려하십시오. 더 빠르고 저렴한 거래를 가능하게하고, 기록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소위 스마트 계약을 자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불법적인 목적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규제 당국은 또한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부 규정이 구현되면 기술을 전파하고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규정이 전혀 구현되지 않으면 투자자가 위험에 처해 있으며 사기범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가르드는 규제 기관이 소비자와 투자자를 보호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탈세, 사기,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은 규제 당국이 통제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규제가 엄격한 경우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시장은 충분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없습니다.

시장 참여자와의 소통은 혁신에 피해를 주지 않고 위험을 식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즉, 독창성, 유연성 및 전문성을 포함한 미래 지향적인 규제 체계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국가 당국은 다양한 정도의 규제 엄격성에 대응 해왔다”고 논평했습니다. “이러한 조정되지 않은 대응이 계속된다면, 활동은 단순히 경주에서 보다 가볍게 규제 된 관할 지역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디지털 자산은 전 세계적이며 경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몰타는 가상통화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접근 방식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유럽연합(EU)에 있는 이 섬은 암호화폐 기업들과 블록체인 기업들을 유치하여 이 나라에서 그들의 활동을 해결했습니다.

또한 라가르드는 금융 활동 태스크 포스 (FATF)가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 위험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회원들에게 지침을 제공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가상화폐와 핀테크에 대해 열린 마음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위험을 제기하지만 사회와 일상 생활을 향상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를로스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을 전문으로하는 국제 관계 분석가입니다. 2017년 이래로 카를로스는 UseTheBitcoin 및 기타 주요 암호화폐 사이트를 위해 2,000건 이상의 기사를 광범위하게 작성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