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6 11:10:02
기사수정



지난 몇 달 동안, 특히 리플의 최근 성과를 감안할 때, XRP는 좋은 이유로 뉴스에 나왔다. 리플은 다양한 혁신적인 금융 해결책을 내놓고 많은 은행을 리플넷에 유치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최근 리플이 주 법원에서 제명하기 위해 취한 사건입니다. 

리플 및 XRP에 대한 사례

그 사건은 리플을 상대로 집단소송을 제기한 많은 투자자들을 포함합니다. 이 경우에, 원고들은 리플이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XRP를 증권으로 등록하지 못했고, 해당 토큰에 대한 그들의 투자는 손실을 야기했다고 주장합니다.

원고들도 그 회사가 암호화폐의 가격을 조작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5백만 달러의 합의를 요구합니다.

 

리플이 연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하기를 원하는 이유

리플 연구소를 대표하는 변호사에 따르면, 이 사건은 현재 주 법원이 아닌 연방법원에서 논의될 자격이 있다고 합니다.

피터 모리슨은 연방 대법원에서 사건을 삭제하려는 이유로 집단 징벌 법(Class Action Fairness Act)의 조항을 인용했습니다. 이 법은 다음과 같은 경우 연방법원에서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자격을 갖습니다.

  1. 문제의 사례에는 100명 이상의 고소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원고는 다른 주에서 왔습니다.
  3. 합의 금액은 5백만 달러 이상입니다.

이를 근거로, 변호사는 사건이 연방 법원으로 옮겨질 자격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관련된 투자자 중 한 명은 이스라엘 시민입니다.

 

변호사들이 생각하는 것

소송 변호사인 제이크 체르빈스키에 따르면, 리플의 법무팀이 사건을 연방 법원으로 옮기려는 움직임은 현명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팀이 그러한 움직임을 찾고 있다는 사실은 그들이 연방법원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연방 법원이 기업 피고인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점을 감안할 때, 리플이 이 사건이 연방정부로 넘어가면 더 나은 가능성이 있다는 데 전반적인 의견이 일치하고 있습니다.

 

XRP의 성공이란 무엇인가

리플은 항상 XRP는 증권이 아니며 회사와 암호화폐는 별개의 실체라고 주장해왔습니다. 그러나, 리플이 XRP를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미리 채굴한것을 고려할 때, XRP가 완전히 분산되어 있지 않다고 보는 비평가들을 단념시키지는 못했습니다.

또한 리플은 상당한 비율의 XRP 토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후 회사는 이 암호화폐들이 에스크로 시스템에 보관되고 XRP 에코시스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매달 10억 개의 XRP 토큰만 배포된다는 사실을 분명히 했습니다.

리플의 승리는 XRP가 증권 토큰이 아니라는 회사 입장을 굳힐 것입니다. 실제로 암호화폐에 대한 명확한 법적 정의가 만들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일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XRP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더 많은 투자자들이 뛰어들면서 거래량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