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6 09:20:01
기사수정

많은 다른 외부 요소가 금융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사실상 휘발성이 있는 암호화폐에도 적용됩니다.

어렴풋이 나타나고있는 브렉시트(Brexit)은 대중적인 믿음과는 반대로 영국의 암호화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DSX의 대표인 마이크 로마노프(Mike Romanov)는 비트코인의 밝은 미래를 상상합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브렉시트 효과

금융 혼란은 몇 년 전부터 계속되고 있습니다. 영국은 유럽 연합(EU)을 완전히 떠날 것입니다. 상당한 시장 변동성이 이번 대규모 변동의 논리적 결과인 것으로 보입니다. 금융 시장은 최소한 피해 지역 모두에서 일시적인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잘된일일지도 모릅니다. DSX의 대표인 마이크 로마노프는 자신감이 있습니다. 영국이 유럽 연합(EU)의 지배에서 벗어나면 비트코인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금융 시대가 이 지역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이로써 투자자 및 시장 업체는 원하는 방향으로 투자 할 여지가 생깁니다.

마이크 로마노프는 비트코인이 금융위기동안 번창하는 경향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전통적인 규칙의 적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수 년 동안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확정되지 않았지만 일련의 규제 지침을 개발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규칙은 현재 EU가 추진하고 있는 것과는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영국 은행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음

비트코인의 규제는 많은 다른 실체에 의해 결정됩니다. 영국의 중앙 은행은 암호화폐의 가장 큰 지지자는 아닙니다. 브렉시트는 국가가 결국 국가 디지털 통화 계획을 추구할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몇 달 전에 무기한으로 보류되었지만 그러나 EU의 권위 밖에서 더 많은 여지가 생기면 그 상황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영국이 긍정적인 방식으로 암호화폐를 추구한다면, B비트코인은 건강한 지지를 얻을 것입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는 가격 부분에서 여전히 위태로운 다리에 남아 있습니다.

영국 시장을 탐험하고자하는 암호화폐 회사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가 이와 관련하여 가장 큰 예입니다. 이 회사는 대중에게 암호화폐를 가져 오는 영국의 더 빠른 지불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비트코인은 이제 10년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그 진화의 다음 단계는 더 중요합니다. 이 지불 방법의 세계적이고 정부의 자유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관심을 얻는 것은 여전히 어려움에 있습니다.

브렉시트는 상황을 움직일 수도 있지만 상황이 악화 될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영향은 분명하지 않지만 이러한 정치적 사건은 큰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