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6 08:20:01
기사수정

“2017년 12월과 2018년 1월의 호황과 불황은 에코시스템에 정화 효과를 끼쳤습니다.”

올 10월 원알파(OneAlpha)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트코인 시장은 2018년 저정 이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몇주의 안정성은 지난 달 호황과 하락세라는 과대 광고 단계를 통과한 것으로 보이는 시장의 성숙의 신호입니다.

원알파는 First Digital Assets Group의 이스라엘 기업중 하나로, “유럽의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그룹”으로 자신을 정의하는 핀테크입니다.

 

원알파 보고서, 하락세같은 경향은 시장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의 약세 추세는 필수적이었습니다. 시장의 이런 하락은 “안심”의 역할을 했고 에코시스템에 “세척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사실은 원알파팀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2017년의 비정상적인 강세 이후, 많은 사람들이 갑작스럽고 미성숙하게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2018년 조정을 통해 비트코인에게 이전의 “버블” 이미지 대신 “시장”으로서 더 많은 신뢰를 얻기 위해 필요한 안정성을 다시 부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가 볼 때, 장기화 된 하락세 시장은 그 분야에 매우 필요한 구제책을 제공했고, 더 합리적인 수준으로 평가를 내렸습니다. 상당한 수정에도 불구하고, 가치의 상당 부분은 현재의 네트워크보다 네트워크의 미래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2017년 12월과 2018년 1월 경기 호황과 불황은 에코시스템에 청렴 효과를 가져와 많은 투기꾼들을 없애고 주로 실제 투자자와 운영자, 건설업자를 시장에 내주었습니다. 이는 앞으로 나아가 성공적인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최고의 통화이며, 이더리움은 최고의 플랫폼이다

보고서는 암호화폐 시장을 다른 지점으로 나누는 것이 분명합니다. 첫번째 것은 잘 알려진 암호화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알파의 경우, 2018년은 비트코인이 강화되어 다른 알트코인의 영향 중 일부를 회복한 해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힘을 얻고 있으며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절반 이상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전체 시장 상한선의 10%를 차지합니다. 현재 2,000개 이상의 거래된 암호화폐 자산과 약 140억 달러의 고유한 1,000개 이상의 토큰이 있습니다. 토큰 중 87%는 이더리움 기반이며, NEO와 Waves는 각각 약 2.4%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 평가에서 비트코인은 전체 통화의 약 71%, 모든 플랫폼의 5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래지향적 전망

이 보고서는 또한 부정 행위와 지속적인 실패에도 불구하고 ICO가 대중들과 보다 많은 상호작용을 하는 데 있어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중국과 미국에 등록된 제도적 투자와 블록체인 기술 특허의 증가를 지적합니다.

보고서는 넓은 시각에서 사실을 고려할 때 상당히 긍정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2018년의 시장 행동은 2017년의 광기에 대한 자연스럽고 필요한 반응입니다.

우리는 소매 투자 감소와 동시에 기관 투자자와 전 세계 규제 기관으로부터 보다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접근 등 절제와 성숙의 단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긴 하락세 시장은 먼지가 가라앉고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에 존재하는 진정한 가능성을 조사하도록 하는 이상적인 기후일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 기존 투자자, 블록체인 기술 간의 격차를 좁히는 것이 목표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4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