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09:30:01
기사수정

JP 모건은 이더리움에게 강력한 지지를 보냈지만, 회사의 CEO는 비트코인을 비난하는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 거대 금융 회사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엔터프라이즈 버전인 쿼럼(Quorum)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The Australian Financial Review가 보도한 바와 같이 쿼럼은 근본적으로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금을 토큰화하는데 사용됩니다.

JP 모건이 뉴욕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계획의 책임자인 우마르 파루크(Umar Farooq)에 따르면,

예를 들어, 우리 회사 외부 사람들은 토큰화를 위해 쿼럼을 사용합니다. 전자 제품 태그가 붙은 변조 방지 케이스에 금을 싸서 채굴에서 끝까지 금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책임이 있는 채굴이라는 것을 안다면, 그 금에 대해서 당신이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몰라도 누군가 기꺼이 더 높은 액수를 지불할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는 또 다른 예입니다.

우마르 파루크는 쿼럼은 JP모건의 주력 상품이고 이더리움에 대한 그의 애정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애플리케이션부터 프로토콜까지 전체 스택을 소유한 유일한 재정적인 기업입니다. 우리는 이더리움을 굳게 믿고있습니다.


한편 JP모건의 최고경영자 제이미 다이먼은 비트코인에서 매우 다른 곡을 계속해서 부른다. The Next Web에 따르면, 제이디 다이먼은 최근에 비트코인에 대한 그의 생각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제이미 다이먼은 LA에서 열린 Axios 컨퍼런스에서 비트코인에 대해 마음을 바꿨다면 비트코인에 대한 입장을 누그러뜨렸다는 이전의 보도를 일축했습니다.

“나는 내가 한 말을 절대 바꾸지 않습니다. 단지 그 말을 한 것을 후회할 뿐입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나는 비트코인을 반대하는 대변인이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신경 안쓸것이며 그게 요점입니다.’

제이미 다이먼은 비트코인이 아닌 ‘블록체인’을 고수했습니다. ‘블록체인은 현실적이고, 기술이지만 비트코인은 신용화폐와 같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