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09:30:01
기사수정

영국의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인 Ernst & Young은 보도 자료에 따르면 EY Ops Chain Public Edition(PE) 프로토타입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제작된 시제품은 ZKP(zero-knowledge proof)기술을 사용하며 처음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프로토타입은 기업들이 공공 블록체인에서 제품과 서비스 토큰을 만들고 판매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거래 기록에 개인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우선 순위 지정

EY Ops 체인 PE에 의해 사용되는 ZKP 기술은 거래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토큰 전송에 도움이 됩니다. 프로토타입은 이더리움 ERC-20 및 ERC-721 토큰 표준과 유사한 제품과 서비스에 연결된 결제 토큰 및 기타 토큰을 지원합니다.

“EY Ops 체인 PE는 최초의 애플리케이션이며 블록체인의 채택을 지원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프라이빗 블록체인은 기업에게 보안 및 복원력 저하를 감수하면서 거래 개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ZKP 기술을 통해 조직은 공공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보안을 포기하지 않고도 경쟁사와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라고 EY의 글로벌 혁신 리더 폴 브로디가 말했습니다.

EY Ops Chain은 회사의 컨설팅, 세금 및 감사 전문성과 블록체인(Blockchain)을 결합한 EY Ops Chain의 출시에 이어, Ops Chain은 디지털 계약과 회사의 재정 거래를 통합하여 공급망 관리를 지원하는 회사들을 돕습니다. “EY Ops Chain의 비전은 사업을 위한 블록체인을 산업화하기 위해 금융을 운영과 통합하여 블록체인 혁명을 추진하는 것입니다.”라고 브로디가 말했습니다.

EY Ops 체인은 공공 블록체인의 도입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공공블록체인 대부분 개발업체들이 선호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여 인기를 끌게 됐습니다. “기업의 블록체인 채택에 있어 가장 큰 문제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사설 또는 컨소시엄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비즈니스는 거래를 비공개로 유지하면서 공공 블록체인의 표준 보안 인프라를 사용하여, 한 번에 하나씩 프라이빗 네트워크와 온보딩 비즈니스 파트너를 설정하는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브로디가 말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