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9 09:40:01
기사수정

로저 버(Roger Ver)는 다양한 커뮤니티 및 암호화폐 매니아들의 비평을 받고 있지만 비트코인캐시를 계속 지원합니다. 표면화된 최근의 진술에 따르면, 로저 버는 왜 비트코인캐시가 비트코인보다 나은지에 대한 그의 이론을 엘론 머스크에게 전파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트코인캐시는 진짜 비트코인이라고 로저 버는 엘론 머스크에게 말하다

“Bitcoin.com의 최고 경영자인 로저 버는 최근 유튜브 Bitcoin.com – Official Channel에 올라온 비트코인과 관련된 최신 동영상에서 엘론 머스크의 최근 트위트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습니다.

“엘론 머스크는 매우 똑똑한 사람이고 만약 그가 암호화폐에 관련된 도움을 원한다면, 기꺼이 그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저는 엘론 머스크가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비트코인캐시가 진정한 비트코인이라는 것을 그가 알기를 바랍니다.


Bitcoin.com의 CEO이자 비트코인캐시의 최대 전도자 중 한 명인 로저 버도 비트코인캐시의 업데이트와 새로운 채택자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과거에도 그는 비트코인을 지지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2018년 8월, 로저 버는 CNBC에 다음과 같은 말을 했습니다.

“비트코인은 더 이상…상업에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수수료가 많이 들며 거래가 느리고 신뢰성이 떨어졌으며, 저와 같은 사람들 즉 실제로 상업에 사용하려고 했던 사람들이 그만 두었으며, 그 밖의 어떤 것은 가장 큰 숫자의 비트코인캐시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는 또 호주 주요 자동차 대리점인 Key Motors가 비트코인캐시를 결제수단으로 받아 들이는 소식을 접하기도 했습니다. 대리점의 보고에 따르면 BCH는 주류의 통화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암호화폐가 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키 모터스에게 큰 환호를 보냅니다. 이것은 호주의 동부 해안에서 비트코인캐시가 불어나는 과정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암호화폐 가격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캐시는 채택 면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개발과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발표하고 있습니다.

최근 뉴스는 덴마크 레스토랑 웹사이트인 hungry.dk가 1,400개 이상의 식당들이 비트코인캐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기 시작할 것이라고 사용자에게 알려줌으로써 BCH의 커스터디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비트코인캐시에 대한 또 다른 뉴스는 개발자인 덴도 피엔이 BCH 블록체인 내에 통합될 Speedn이라는 새로운 고급 스마트 계약 언어를 출시했다는 것입니다. BCH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스마트 계약의 반대라고 알려져 있으며, Speedn은 그러한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로저 버는 BCH를 흥미로운 코인으로 만드는 몇 가지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어떤 의미에서든 비트코인보다 훌륭하다는 것을 믿기 어렵지만 말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2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