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9 08:20:01
기사수정

골드만삭스가 자사의 비트코인 파생상품을 거래하기 위해 고객을 유치하지만 제품을 더 이상 확장할 계획은 없으며 JP 모건은 모두 고객에게 ICE의 백트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 비트코인 거래량의 큰 움직임이 예상됩니다.

 

비트코인 시장을 위한 큰 움직임

최근 보도에 따르면, 5월에 암호화폐 트레이딩 데스크를 발표한 골드만삭스는 비트코인 파생상품들을 적극적으로 거래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온보딩(onboarding) 중입니다. 또한, 우리가 얼마 전 보고한 바와 같이 암호화폐 커스터디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는 비트코인 파생상품을 고수하고 있고 시장에 연결된 어떠한 새로운 상품도 제공하려고 서두르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에, 회사는 현재 이더로 양도불능 파생상품을 만드는 것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이더가 어떠한 규제된 거래소에서도 거래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또한, 올해 초 미국 Cboe Global Markets는 이더 선물 상품을 출시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지만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골드만삭스 고객들은 새로운 제품을 찾고 있지는 않지만 확실히 시장에 관심이 있습니다. 고객들은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와 은행가들을 부를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또 다른 거래량 급증은 12월 12일 백트의 출시와 일단 거래가 성사되면 실제 비트코인을 교환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첫 물리적으로 전달되는 비트코인 선물계약의 발표에 기인할 것입니다.

실제로 JP 모건은 고객을 플랫폼에 제공하기 위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출시 시점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JP 모건 직원 중 한 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백트는 비트코인과 관련된 명확하고 깨끗한 규제 구조를 제공합니다. 속임수도 없고 규제 위험도 없으며 대규모의 법적 위험도 없습니다. 규정 준수 및 법률 팀은 백트 및 통합/실행 프로토콜에 대해 깊이 연구했습니다. 모두 효과가 있고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커스터디 솔루션은 실제 이야기이며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대역폭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도 확인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트레이딩 데스크를 갖게 될 것이고 고객들은 어떤 형태로든 백트를 통해 비트코인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원은 “백트는 기관 고객들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므로 법적 및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잘 알고 있는 추측으로는 우리가 백트를 통해 비트코인을 포함한 상품 및 외한 공간 내에서 거래 능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법률 및 규정 준수에 대한 모든 실사가 거의 이루어진다는 점을 감안할 때, 백트가 상승함에 따라 여기서부터 (비트코인 거래와 관련하여)거래의 많은 양이 시작되고 증가해야 합니다. 제품과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 공간에 들어가는 경우 그 자체로 수명이 다할 것입니다. 우리가 은행업계에서 ‘선도자’로 간주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리더쉽은 백트를 좋아하고 시장에 내놓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에 대해 확신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2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