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7 22:50:30
기사수정

MasterCard의 CEO 인 Ajay Banga는 "Cryptocurrency는 주요 다국적 기업의 헤드 혼쵸 (head honcho)에서 가장 좋은 PR이 아니며"정크 로크 (junk)라고 말했다. 암호는 전 세계적으로 소위 '금융 전문가'의 공격을받으며 일상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마스터 카드 CEO는 암호 해독을위한 다음 단계 일뿐입니다.


Banga 는 최근 Sandeep Chakravorty 총영사지도하에 인도 영사관에서 열린 'New India Lecture'에서 국제 공동체와 무역을 다룰 때 cryptocurrency가 쓰레기 라는 의견을 밝혔다. 이 강연은 미국 - 인도 전략적 파트너십 포럼과 함께 영사관이 주최 한 강의 시리즈의 일부였습니다.


그는 투명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통화가 예측할 수 없으며 거래 수행에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마스터 카드가 이러한 최신 폭발로 인해 암호화 위협을받을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cryptocurrency에 대한 인도의 입장은 잘 문서화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Banga는 업계를 강타하고 cryptocurrency가 쓰레기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최근 미국 선거를 방해 한 혐의로 기소 된 12 명의 러시아 정보 요원의 사례를 cryptocurrency의 도움을 받았다고 진술했다.


강의 도중, Banga는 또한 무역 전쟁 및 심지어 세계화와 같은 여러 문제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뱅가 (Bana)는 세계화는 무역 규칙을 지킬 때만 가능하다고 믿는다. Banga가 인도가 Narendra Modi 인도 총리를지지하는 무 현금 사회로 나아가 야한다고 Banga가 믿는 것을 놀라게하는 놀람. MasterCard가 무 현금 사회에서 전자 지불 의 최전선에 서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암호는 경쟁자이기 때문에 왜 cryptocurrency가 쓰레기인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