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17:22:40
기사수정




홍콩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투자 및 투자조언 전문회사인 키네틱(Kinetic)이 암호화폐 시장 전반적인 침체에도 불구하고 자사의 투자 포트폴리오가 2018년 초부터 10월 31일 현재까지 77%의 수익률을 거뒀다고 발표했다. 


2017년 12월 고점을 기록한 비트코인은 올해 들어 50% 이상 하락했고 전체 암호화폐 시장은 평균 65% 하락을 기록했다. 


키네틱의 독자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는 풍부한 경험을 갖춘 투자팀의 주의 깊은 실사를 통해서 엄선된 최고의 암호화폐 자산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정량적 모델에 근거한 회사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은 초기단계 투자와 이벤트 및 거시 테마에 초점을 맞춘 전략에 더해 신중한 리스크관리 및 자체적인 트레이딩 툴에 근거하고 있다. 


키네틱의 CEO인 다니엘 와인버그(Daniel Weinberg)는 “우리는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에서 주도적인 사업체로서 높은 투자기회가 존재하고 전통산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업계 트렌드에 주목을 한다. 지금과 같이 격변의 시기에 우리 회사의 독자적 투자 포트폴리오는 높은 기관투자 경험 및 리스크관리 능력 덕택으로 다른 암호화폐 펀드에 비해 매우 높은 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전문 투자자들이 이러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키네틱과 벤처스마트 파이낸셜 그룹(VSFG)의 100% 소유 자회사이자 홍콩 증권선물사무감찰위원회(SFC) 승인 하에 웰스 매니지먼트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처스마트 아시아 리미티드(VSAL)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일정한 자격을 갖춘 전문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투자펀드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각자의 전문지식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서 전문 투자자들을 위한 암호화폐 투자펀드를 개발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VSAL을 통해 판매되는 신규 펀드는 다양한 소극·적극적 투자 전략으로 자격을 갖춘 투자자들이 디지털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VSFG의 전무이사인 마크 브래디(Mark Brady)는 “VSAL과 키네틱은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기관급 투자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매수부문 기관들의 엄격한 표준에 부합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고의 파트너들과 같이 작업하고 있다. 키네틱의 블록체인 부문 경험과 VSAL의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기관투자자들이 자신들의 필요에 맞는 펀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5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